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중고딩때만 먹히는얼굴들이있나봐요 - 레이디알바

밤문화Talk

유흥업소에 대한 이슈나 알아야 할 정보를 올리고 나누는 공간입니다.

중고딩때만 먹히는얼굴들이있나봐요
[비회원]ㅅ | 2020-05-23 | 조회 : 516 | 추천 : 0
트위터로 보내기
중고딩까지만 먹히고 성인되선안먹히는얼굴들은
눈커서 예뻐보이는 그런얼굴같아요
전형적인예로는 정다빈 김보라st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익명 2020-05-23 01:29:38
ㅇㅈ
익명 2020-05-23 02:43:46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익명 2020-05-23 02:44:51
근데 누가봐도 평범하거나못생기면
중고딩때도 예쁘단소리못들어요ㅠ
익명 2020-05-23 14:51:35
성인되면 기준점도 높아지니까요~~
[회원] xpet482 2020-05-23 18:11:36
고등학교때 예쁘던 애들 성인되서보니 안이쁜 경우 많이봤어요
익명 2020-05-23 19:05:16
얼굴자체가 변한다기보단
중고딩때 먹히는스타일이있는거죠?
익명 2020-05-24 02:47:35
제가 그런데 성인되면 호불호 갈려융 ㅜㅜ 그래도 초이스는 잘되는편
[회원] ㅋㅋㅋㅋ 2020-05-24 16:24:47
저요... 맨날 닮음 연예인이 아역이에요 서신애 심은경 김보라 남지현... 얼굴도 동글 눈도 동글... 어릴땐 귀엽다가 나이들어선 여성미가 안나오니까 오리려 바로 아줌마 스러워진거같아서 안면윤곽하고싶어요 ㅠㅠㅠ
익명 2020-05-24 17:12:42
임보라 정다빈은 성인이여도 먹힐 얼굴이죠 ㅋㅋ 텐프로 씹가능
익명 2020-05-24 18:13:58
임보라가아니라 김보란데여ㅋㅋ
스카이캐슬 혜나요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밤 문화 토크 게시판 리뉴얼 안내입니다 레이디알바 2020-05-01 0 918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31 8640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3 8475
언니들 담배 뭐퍼용? 123 2020-08-09 0 2
강남ㅇㅍ요즘 일 있나요~?? 2020-08-09 0 9
남자 조심해야겠다는 말 무슨 뜻일까여...? 2 123 2020-08-09 0 27
연락하고지낼 앱.오피.갠조언니 2 리리 2020-08-09 0 61
기타일 7 00 2020-08-09 0 69
남자들 앞에서는 ㅈㄴ 1 ㅇㅇ 2020-08-09 0 65
이쪽일 하면서 성격 ㅈ같이 바뀌는듯 2 ㅈㄹ 2020-08-09 0 57
언니들 오늘같운날 2 2020-08-09 0 57
ㅅㄴ이랑 밖에서 시간끌만한거 1 눈네눈냄 2020-08-09 0 94
이사람 닮은거 민삘 이져 3 겅듀 2020-08-09 0 171
손님들이 넌 찾는사람많겠다 2 H 2020-08-09 0 112
계산할때 멀뚱거리는 남자 제정신인가요??? 6 2020-08-09 0 125
용손만나고 왔는데 성욕풀어서 또 현타왔어여 2 ㅇㅇ 2020-08-09 0 116
일대일방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1 2020-08-09 0 72
손님한테 돈받는거 마담한테 다 오픈해요? 1 ㅇㅇ 2020-08-09 0 71
언니들 한남들 유부남이면 5 미유 2020-08-09 0 82
ㄴㄷ 요즘 일 많나여ㅠㅠㅠㅠ 3 --- 2020-08-09 0 79
지가 먼저 카톡해놓고 답장바로바로 하는데 계속 한참있다가 텀두고 답장하는... 2 온니 2020-08-09 0 94
꽁씹충 존나 싫어요 3 S 2020-08-09 0 117
용손..알콜성치매일까요? ㅇㅇ 2020-08-09 0 7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