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아이유 닮음 - 레이디알바

밤문화Talk

유흥업소에 대한 이슈나 알아야 할 정보를 올리고 나누는 공간입니다.

아이유 닮음
[비회원]ㄷ | 2020-05-23 | 조회 : 304 | 추천 : 0
트위터로 보내기
제가 아이유보다 이쁘단소리 절때아니구 걍 느낌만있슴다.. 

근전 제얼굴 별로고 아이유도 개인적으로 안이쁘다고 생각하거든요 


물론 저보다 아이유님이 훨씬 이쁘시고 여신이신데 그냥 제느낌은 별로에요 



학교때두 인문대 아이유였어요


그때만해도 좋았습ㄴㅣㄷㅏ
알바해도 어디가게 아이유로 소문날정도 였어요
ㄸ머리하면 더 아이유같대서 일부러 머리묶고 다니기도 했는데..


근데 화류일하고 어느순간부터 그냥 아이유도 별로 제얼굴도 별로같아요

일반일하면 다시 좋아지려나요..
보는 눈이 달라진건지..



..  솑놈이 아이유닮았다칼때마다 진짜 개스트레스받습니다
김태희나 김희선닮고싶습니다 

일 쉬는김에 심심해서 주절해바여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익명 2020-05-23 02:42:34
김태희 김희선st 이면 연옌을하셨겠죠..
익명 2020-05-23 12:37:02
인기엄청많으시겠어요ㄷㄷ
익명 2020-05-23 14:32:12
디지실래요?ㅋㅋㅋㄱ아이유 귀엽고 이쁜데요ㅡㅡㅋㅋㅋㄱ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밤 문화 토크 게시판 리뉴얼안내입니다 레이디알바 2020-05-01 0 436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31 8029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3 7620
찌질한 한남새끼야 돈이나벌어 그루밍 2020-06-02 0 5
다음주엔 문열까요? ㅠㅠㅠ 1 ㅇㅇ 2020-06-02 0 12
금사빠 사랑에 빠졌읍니다,, 2 2020-06-02 0 14
야식 이제 끊어야겠어여 ㅇㅅㅇ 2020-06-02 0 5
한남은 청순,,,따지는 듯 2020-06-02 0 13
전 한남이 대단한것 같아요 2 ㅇㅇ 2020-06-02 0 25
ㅇㅍ수닌데 2 2020-06-02 0 18
입술필러인중안길어지게 2 그ㅡㅡㅡㅡ 2020-06-02 0 20
너무 지독하게 외롭네요 dd 2020-06-02 0 16
제 아는사람중에 영업진사귀는애 3 경아 2020-06-02 0 40
김치찌개 한솥 끓임여 2 Mm 2020-06-02 0 37
입술 나이들어서 볼륨 꺼진거용 2020-06-02 0 6
손님 스폰 만들려면 진심인척 해야하눈듯요ㅠㅠ 1 코쿄 2020-06-02 0 36
왜 저 민삘이죠?.....성형잘아는분 2 ㅇㅇ 2020-06-02 0 43
로진땜에 토했어요 1 2020-06-02 0 43
ㅅㅇㅈ 별론데 마쓰인 언니들 보면 어때요? 3 마쓰 2020-06-01 0 48
ㅇㅍ 언니들 하루에 얼마 저축하세요? 2 ㅇㅇ 2020-06-01 0 53
역시믿거임 6 2020-06-01 0 87
나도영업진사귀는거이해안감 1 2020-06-01 0 34
관계하기 죽어도 싫고 담배냄새 극혐이면 3 2020-06-01 0 59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