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언니들 ㅇㅍ 이틀차 인데요 - 레이디알바

베스트 인기글

밤문화이야기에서 인기있는 글들을 보여주는 곳으로 글보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니들 ㅇㅍ 이틀차 인데요
[비회원]안뇨하세요 | 2020-08-01 | 조회 : 429 | 추천 : 1
트위터로 보내기
오늘 이틀차 끝나고 손님들이 제가 메리트?가 없다고 하더라고.. 실장님이 말해주시더라구요 
그렇다고 목석처럼 누워만 있거나 말이없거나 그런것도 아니고 몇몇손님들은 기술좋다고  감탄하셨어요ㅜㅜ
제가 숫기가 많이 없다는건 알고있어요
원래 모든 사람한테는 맞출수 없는거라 생각했거든요..
 답답해 미치겠네요 
실장님은 "ㅅㅂ ㅂㅇ줘" 이런걸 추천하시던데.....
다들 ㅇㅍ 처음 일하시고 적응하시는데 얼마나 걸리셨나요?
 작은 팁이라도 주시면 정말 감사히 생각하고 잠들기전에 물떠다놓고 언니 복받으시라고 기도 올릴께요ㅜㅜㅜㅜㅜㅜ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회원] xpet482 2020-08-01 02:02:35
말을 많이하거나할필요없이
신음소리만 적절해내주고 좋은척해주면 손놈들 자기가 잘해서 그런걸로 착각하지않나요
익명 2020-08-01 02:08:33
네.. 신음소리 항상내는데... 손놈들이 신음외에 변태적인 대화, 플레이를 원한다고 하더라구요
익명 2020-08-01 02:40:35
그런 플레이는 가능한 언니들만 가능할듯여 ;; 저도 막 욕해달라 야한말 해달라고 하면 그냥 키스해버려여
익명 2020-08-01 03:17:59
그쵸?ㅜㅜ 야한말해도 하나도 안어울릴듯해서요.. 섹시미 1도없다는..ㅜㅜ 밑댓 언니 말대로 코스프레를...
익명 2020-08-01 02:12:30
처음이라 그럴 수 있어요 하시다 보면 노하우 생겨요 언니 너무 급하게 생각안해도 되요...1주일 이면 대충 감와요
익명 2020-08-01 03:18:49
언니 응원 고마워요ㅜㅜ 너무 힘되네요 물뜰께요
익명 2020-08-01 02:39:51
메리트가 없다는건 그닥 그렇다할만한 매력이 없다는건뎅,,,
코스프레같은걸 해보세요 교복이나 간호사복 스튜어디스복 같은거여
지명손님 많은 언니들은 엄청 이쁜게 아니면 진짜 매력 승부더라고여
익명 2020-08-01 03:21:50
언니ㅜㅜ 고마워요 코스프레 생각은 못했네요 도와주셔서 고마워요! 물뜨러갑니다 총총
[회원] 아토리니 2020-08-02 00:04:41
"ㅅㅂ ㅂㅇ줘.........가 뭔가요?
ㅅㅂ ㅂㅇ?
익명 2020-08-02 11:51:00
시발 박아ㅈ 용ㅋㅋ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베스트인기글 선정기준 레이디알바 2018-01-27 0 2738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31 8664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3 8509
룸 테이블 7 룸룹 2020-08-12 0 200
ㅅㅂ 3썸 했는데 지나고 나서 생각남 ㅋㅋ 2 지예 2020-08-11 0 260
키 158에 가슴작아도 가라나 퍼블 등 시급쎈곳에서 일할수있을까요 7 눈누난나 2020-08-11 0 262
삼백 8 이이 2020-08-11 0 207
남친 발기 했을때 길이가 맥립스틱 정도 밖에 안되서 고민이네요 6 포로리 2020-08-11 0 287
ㅇㅍ수닌데 고민잇어요 7 qwiq 2020-08-11 0 245
젊은 손님방 좆같아요 5 ㅔㅐ 2020-08-11 0 267
어제 지하철 탔는데 남보도 애들이 4 ㅇㅇ 2020-08-11 0 262
남자 착한거 하나보고 만나는게 제일 위험한거 같아요 8 2020-08-11 0 255
스폰 9 Dao 2020-08-11 0 315
아 ㅅㅂ 17 ㅇㅇ 2020-08-11 0 406
언니들 갯수 몇개하세여? 6 2020-08-10 0 261
텐언니들은 거의20후반~30대에요? 2 2020-08-10 0 265
남자들 팬티에 흰색가루는 뭔가여?? 4 ㅇㅇ 2020-08-10 0 318
후....일쉬니까 9 2020-08-10 0 302
일반인코스프레하고 오시는 텐언니들.. 3 Sea 2020-08-10 0 478
언냐들 스폰받는데 7 익명 2020-08-10 0 467
란젤 손놈질 진짜 씹그지구나 느낀게 4 ㅇㅇ 2020-08-10 0 260
친구한테 화밍해본 언니 잇어요? 5 ㄴㅇ 2020-08-10 1 283
와 ㅅㄴ이랑 밖에서 시간보냈는데 5 눈네눈냄 2020-08-10 0 409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