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월 1000 - 레이디알바

밤문화Talk

유흥업소에 대한 이슈나 알아야 할 정보를 올리고 나누는 공간입니다.

월 1000
Dao | 2020-08-01 | 조회 : 472 | 추천 : 0
트위터로 보내기
이번달 3주 빡세게 일하고 1000만원 찍었어요 ㅠㅠㅠ엉엉 고생한 저한테 가방 하나 사주려구여 ㅜㅠ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익명 2020-08-01 22:03:00
저금하세요...
익명 2020-08-01 22:21:28
사요 까짓것 ㅎㅎ
익명 2020-08-01 22:41:49
고생했으니까 사버려요.ㅎ 언니업종머에여?
[회원] Dao 2020-08-01 23:21:03
저 가라오케용 !
익명 2020-08-01 23:24:12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회원] 673 2020-08-01 23:26:07
이 댓글은 비밀댓글입니다.
게시글 작성자 또는 댓글(대댓글)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밤 문화 토크 게시판 리뉴얼 안내입니다 레이디알바 2020-05-01 0 932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31 8664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3 8509
언니들 3종이 정확히 뭐하는 건가요 익명으로 2020-08-12 0 6
손님중에 젤 쓰레기는 처자식 있는 유부색기가 꽁으로 볼려고할때 2 ㅇㅇ 2020-08-12 0 46
제주도,강릉 1 가을 2020-08-12 0 25
50대손놈... 자꾸 10대말투쓰는데 ㅡㅡ 2 ㅇㅇ 2020-08-12 0 47
꾸밈비 한달에 어느정도 쓰세요? 4 2020-08-12 0 72
콘돔이 옆에찢어질수가있어요? 5 ddaasd 2020-08-12 0 62
잠이 안와요 여러분 크레파스 2020-08-12 0 24
단속 2 ㅇㅍ 2020-08-12 0 42
ㅌㅆ 드럽게 안오르는듯 4 123 2020-08-12 0 138
성형 겁나 많이했으면서 싸가지없는년 에휴 2020-08-12 0 82
언니들 남친이 폰 명의 3 2020-08-12 0 60
그만둘때가됐나요 3 덕복희 2020-08-12 0 135
언니들 속젤 추천좀 해주세여!! 1 ㅇㅍ 2020-08-12 0 62
ㅇㅍ언니들 손놈오면 인터폰확인하구 열어주나오?? 4 2020-08-12 0 124
룸도 면접봐야하나요? ㅇㅇ 2020-08-12 0 35
지금만나서 술먹거나 1 헤헤렐 2020-08-12 0 86
9월29일까지 ㅇㅍ집중단속 출근할거에요? 5 2020-08-12 0 158
4키로차이 클까여..? 2 2020-08-12 0 114
기타 언니들 ㅠ 3 2020-08-12 0 129
룸 테이블 7 룸룹 2020-08-12 0 19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