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저 히키코모리인데 계속 이대로살아도될지ㅋㅋㅋ - 레이디알바

베스트 인기글

밤문화이야기에서 인기있는 글들을 보여주는 곳으로 글보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 히키코모리인데 계속 이대로살아도될지ㅋㅋㅋ
[비회원]히키코모리 | 2019-09-02 | 조회 : 316 | 추천 : 8
트위터로 보내기
친구안만난지 이년된듯? 남친없는진 삼년정도.. 엄마랑살아서 엄마랑만지내고 집에서 배그나하면서 사람들이랑 소통하고ㅋㅋㄱ 술약속 같은데도 가고싶은데 없음ㅋㅋ 그래서 집에서맨날 혼술함..그렇다고 사람을 사기고싶진않음 더이상 인간관계가 힘듬..아무도안만나니까 스트레스안받고 좋긴한데 이대로살아도 괜찮은건지ㅠㅠ엄마는계속 한숨쉬시면서 그러면안돼..하시는데ㅠ 후회하려나요? 이십대 꽃다운나이 집에서 썩어있는거같고ㅠ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블루베리 2019-09-02 23:34:25
저 삼십대인데 이십대때는 완전 맨날 놀러다녔거든요 근데 삼십대되니까 다 귀차나서 집에만 있는데 이십대때 안놀았으면 후회했을거 같긴해요.. ㅠㅠ 저도 지금은 안나가고 그냥 혼자있는게 좋은데 걱정이 됩니다.. 출근도 하기싫고 사람만나는게 싫어요 ㅠㅠ
히키코모리 2019-09-03 00:00:55
저도요ㅠㅠㅠㅠㅠ 편한게최고고 집이최고고 엄마랑 울집댕댕이가최고고 걍다싫어요 사람들ㅠ이십대초중반까진그래도 활발히 인간관계 있고그랬는데 중후반되고나서부터 급격히줄어든거같아요ㅠ
블루베리 2019-09-03 00:17:42
지금이 너무 좋은데 출근까지 안해버리니 문제..★ ㅜㅜ 집이 짱이에요!!!!!이불밖은 위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베스트인기글 선정기준 레이디알바 2018-01-27 0 2602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31 8042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3 7631
현재 남친 만난썰 ㅇㅍ일하는거 오픈 (장문주의) 10 아아하이미 2020-06-02 0 155
저 이대로 괜찮을까요.. 22 2020-06-01 2 323
솔직히 예쁘단소리 많이듣는데 밤일에선 안그러는거 8 2020-06-01 0 265
노포 자기자랑 ㅋㅋㅋ 7 Bin 2020-06-01 0 147
할배가 한달 천 스폰해준다하신다면 하실래요? 7 2020-06-01 0 360
방금 손님 카톡 소름ㅠㅜㅜㅜㅜ 14 ㅅㄱㄴㅆ 2020-05-31 0 454
갠조 시세 9 ㅇㅇ 2020-05-31 0 213
손들의 판타지 그 성별 종특^^ 6 ㅇㅇ 2020-05-31 1 314
요즘 저만 우울한가요.. 7 ㅁㄹ 2020-05-31 0 238
ㅎㄱ 11시간째 일하고있는데요.. 8 소은 2020-05-31 0 284
정신제대로 박힌남자 본적있나여? 9 2020-05-30 1 308
키방서 손님이랑 싸움 7 한남ㅅㅂ 2020-05-30 0 321
일반인 남친이 밤일 하는거 알면 보통그만 두라고 하는게 정상맞죠? 11 2020-05-30 0 374
언니들 네일아트 전망있을까? 9 안뇽하데영 2020-05-30 0 244
언니들 존나 예쁘면 어떻게사실거에요? 8 d 2020-05-30 0 265
집 가난한언니들잇어요...? 8 ㅇㅇ 2020-05-30 0 270
어떤 몸매가 더 좆같애여 인생사는데? 7 J 2020-05-29 0 268
조언 좀 해주세요 언니들 15 ㅇㅇ. 2020-05-29 0 291
머리크고 얼굴커서 짜증나요. 10 ㅇㅇ 2020-05-29 0 215
언니들은 몇살까지 하고 청산할 생각이야?? 8 앙앙앙 2020-05-29 0 28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