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후기병신들 - 레이디알바

밤문화Talk

유흥업소에 대한 이슈나 알아야 할 정보를 올리고 나누는 공간입니다.

후기병신들
ㅇㅇㅇㅇㅇㅇㅇ | 2021-01-17 | 조회 : 229 | 추천 : 0
트위터로 보내기
만원 할인 받으려고 후기쓰는 놈들 진짜 왜 그러고 사냐.....
개찐따들 ... 자기가 뭐라도 된 줄 알아.. 누구누구 만나고 이런거 존나 얘기하는데 노콘으로 해줬다 이런얘기들으면 
우왕 오빠 멋있다 이럴것같나... 그냥 성병드글드글 병신으로 밖에 안보임ㅋㅋㅋ 그런새끼들은 팁도 절대 안줌.. 만원아끼려고 지랄하는 애들인데 나올리가...손님으로 오면 후기쓴다니깐 잘해주긴하는데
병신들 너무 한심함ㅋㅋㅋㅋㅋㅋ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익명 2021-01-17 17:38:31
정보공유라는데 우리도 ‘정보공유’하게 손놈후기도 잇엇으면 좋겟음 카카오택시도 목적지 도착하면 손님도 기사도 서로 별점 체크하는데 돈낸다고 손퀴후기는 말이 안된다고 부랄발광하는 한남들..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커뮤니티 변경사항 및 이용안내 레이디알바 2021-01-06 1 745
[공지] 밤 문화 토크 게시판 리뉴얼 안내입니다 레이디알바 2020-05-01 1 2230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0 10285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5 11321
언니들 스웨 인천지역 가격 이거 맞나요.. (2) 2021-02-25 0 13
찌질한 성격 어케 고치나요 무므 2021-02-25 0 24
부대찌개 vs 육칼,계란말이 언냐들의 선택은..? (5) ㅇㅇ 2021-02-25 0 43
화류하면서 확실히 (1) ㅇㅇ 2021-02-25 0 80
ㅋㅅㅂ (1) 설ㄹㅎ 2021-02-25 0 56
올리브영약품중에 ㄴㅂ 2021-02-25 0 50
화류 단어 (5) ㅓㅓ 2021-02-25 0 102
아래 정보성후기 적은언니 들어와쥬세요ㅠㅠ ㅇㅇ 2021-02-25 0 56
사정 생겨서 키방 갔는데 2021-02-25 0 87
칼ㄹㅅ (1) 오미 2021-02-25 0 65
하관 찗으면 중단발이 나아요 긴게 나아여? (2) ㅇㅇ 2021-02-25 0 61
혹시 남자친구가 밤일하는거 모르는̆̈ 언니들 있나요 ㅠ (4) Ehsqjfwk 2021-02-25 0 130
앜ㅋㅌㅋㅋㅋㅋㅋ진자얼탱이없넽ㅌㅋㅌㅋㅋㅋㅋ (4) 여름이 2021-02-25 0 170
여자보고 남자많이만나본것같다는말은 (2) ㅇㅇ 2021-02-25 0 104
키스방편 2 (6) 0 2021-02-25 0 206
또업누... (8) 러끼 2021-02-25 0 151
룸앺언니들 인테리어 받아줘요? (3) 2021-02-25 0 107
기타 청산 앞두고 정보 적어요 (15) 기타 정보 2021-02-25 4 283
손놈이 비교질하는거요 (1) 얍얍엡엡 2021-02-25 0 74
손놈 발언 잊는법 (1) ㅇㅇ 2021-02-25 0 88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