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호스티스 , 서울 , 텐프로 , 강남 , 성형 , 여우알바 , 압구정 , 고소득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더러운 글 죄송한데ㅜㅜ 변기막혔는데 물 존나끝까지 차있을때 뚫는방법 아시는분 ㅠㅠ - 레이디알바

밤문화Talk

유흥업소에 대한 이슈나 알아야 할 정보를 올리고 나누는 공간입니다.

더러운 글 죄송한데ㅜㅜ 변기막혔는데 물 존나끝까지 차있을때 뚫는방법 아시는분 ㅠㅠ
[비회원]웽 | 2019-09-15 | 조회 : 176 | 추천 : 2
트위터로 보내기
더러운 글 죄한데ㅜㅜ 변기막혔는데 물 존나끝까지 차있을때 뚫는방법 아시는분 ㅠㅠ있나요 ㅠ 들숨에 날숨에 재력을 얻으실것이에요

아까 막히고나서 계속 물내리면 내려가겟지~ 하고 물 몇번 내렸더니 아예 진짜 물 밖으로튀어나오기 일보직전으로 끝까지 차있거든요 지금 ㅅㅂ...
화장실솔로 피스톤질 해볼건데 물이 어느정도 내려갓을때 해야되는건데 전 진심 지금하면 물 존나넘칠거라서 못하겟는데ㅜㅜ
기다리면 물 조금씩 내려가나요? 아니면 안내려갈까요ㅠ 시발 어떡할지 존나막막해요 지금 업체부를수도없음 쪽팔려서ㅠ 시발 기다리면 물이 내려갈까요ㅠㅠㅠㅠㅠㅠ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비회원] 라뗑 2019-09-15 00:59:13
안내려가요 현실을 받아들이고 날밝으면 다ㅏ이소에서 뚫어뻥 사서 뚫으세요
고통은 잠깐이고 뚫린 쾌감이 더 크실겁니다
[비회원] 웽 2019-09-15 01:37:01
ㅅㅂ 죽고싶어요언니.... 언니 저 뚫어뻥 한번도 안써봣는데 그건 변기에 물 차있어도 쓸수있는건가요? ㅜㅜ 그리고 그냥 액체같은거 넣고 가만히있으면 뚫리는건가요 ㅅㅂ...
[비회원] 노리노리 2019-09-15 01:02:45
변기 더 내리지말고요 냅둬여...
뚫어뽕밖에는 답이 없습니당.........
뚫어뽕 잘 뚤려요 업체필요없음
[비회원] 웽 2019-09-15 01:37:36
ㅅㅂ 죽고싶어요언니.... 언니 저 뚫어뻥 한번도 안써봣는데 그건 변기에 물 차있어도 쓸수있는건가요? ㅜㅜ 그리고 그냥 액체같은거 넣고 가만히있으면 뚫리는건가요 ㅅㅂ...
[비회원] 연두부 2019-09-15 01:38:17
페트병 직빵
[비회원] 세야 2019-09-15 02:09:42
고무장갑끼구뚫어뻥..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7 3283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8 2344
퍼블 에이스언니들 하루 얼마버나요?... [1] 2019-10-14 0 12
초이스 대기할때마다 지인만날까봐 무서움... [3] 2019-10-14 0 61
얼굴에서 여성스러움은 코가 결정하는거 맞... [1] 만두공주 2019-10-13 0 40
저 남친이랑 섹스 너무 마니하는것 같은데... [4] ㅋㅋ 2019-10-13 0 60
언니들은 누가 가게 하나.차려준다하면... [1] 람쥐 2019-10-13 0 43
돈을 수표로 받앗는데 어케해야대여?... [3] 쿠르느 2019-10-13 0 34
노도순이가 하코가면 갯수 몇개나 볼까여... [2] ㅣㅣ 2019-10-13 0 30
키방 풀출하시는 언니들 [1] 2019-10-13 0 24
저 먹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지... [1] 행복해질래 2019-10-13 0 46
얼굴형 이렇게 될라면 머해야돼여?... [3] 2019-10-13 0 81
원래 운동하면 어깨넓어져요? ㅜㅜ 2019-10-13 0 19
잘해줄땐 진짜 잘해주고 착한데 싸울때 쓰... [3] 경쓰 2019-10-13 0 45
제기준 열폭 질투하게되는 대상... [2] 마파초 2019-10-13 0 44
저 일하다가 눈치 존나 빨라졌어요... [1] 2019-10-13 0 35
다이어트 왜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2] 푸딩 2019-10-12 0 48
기타가게에서 셔츠입어도 되나요?... [4] 2019-10-12 0 67
술집일하고 사회성 떨어지는거같아요... [1] 2019-10-12 0 29
성형해서 존예되는 얼굴보면 [1] 키티야옹 2019-10-12 0 46
아 설사 오지게하는데 [1] ㅓㅏㅣ 2019-10-12 0 27
이 일하면서 스트레스 안받고 즐기는언니도... [2] 알아 2019-10-12 0 4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