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호스티스 , 압구정 , 고소득 , 성형 , 강남 , 텐프로 , 여우알바 , 서울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밤일하면서알게된동생이있는데 - 레이디알바

베스트 인기글

밤문화이야기에서 인기있는 글들을 보여주는 곳으로 글보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밤일하면서알게된동생이있는데
[비회원]흰여울 | 2019-10-05 | 조회 : 299 | 추천 : 4
트위터로 보내기
자기 누나결혼식이래요 청첩창줫는데



먼곳에서해서 가지는 못하구ㅜㅜ축의금얼마정도줄까요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비회원] 뀨 2019-10-05 15:32:37
청첩장 주는것도 웃기네여좀 자기결혼식이면 모를까 자기누나 결혼식은좀... 마니 친한가봐여
[비회원] 라이로 2019-10-05 15:49:16
밤일하면서 알게된 동생이 남자에요? 굳이 왜
[비회원] 까붕 2019-10-05 15:54:50
당사자 축의금 아님 안내도됨 ㅋㅋㅋ
[비회원] 정이 2019-10-05 16:22:44
그걸 왜줘요..ㄴㄴㄴ
[비회원] 하나야 2019-10-05 20:38:32
헐 ㅋㅋㅋㅋ 당사자도 아니고 누나 청첩장을 왜줘요 존나 기분나쁘네 ㅅㅂ
[비회원] 흰여울 2019-10-06 00:16:28
글죠? 생각할수록 어이없어서 그냥 조심히다녀와하고 쌩깟어여ㅋㅋ지주위사람들다데리고감요 좋아하는동생이지만.이건뭔가아닌거같아서.,언니들말이맞아요 얘뉘앙스땜시 뭐지? 잠시햇음ㅎㅎㅎ감사해융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베스트인기글 선정기준 레이디알바 2018-01-27 22 1896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10 3550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8 2605
언니들 더러운 얘기지만 3 . 2019-11-22 0 135
사이즈아는법 4 흐미 2019-11-21 0 165
자존감은 낮은게 자존심만 쌔서... 5 이듀 2019-11-21 2 117
ㅇㅍ먹자6일짼데 3 스시 2019-11-21 0 127
친한동생이랑 사이즈차이가 너무 나는데... 1 ㅜㅜ 2019-11-21 0 102
키방하는 언니들 손님들이 얼굴보고... 3 키방 2019-11-21 1 156
성욕강하니까 일하는게 즐겁네요... 5 ㅎㅎ 2019-11-21 0 159
룸앱언니들 한달 400은 3 2019-11-21 0 127
용손 스폰 만나는것보다 그냥 일뛰는게 편... 3 츄츄맘 2019-11-20 0 161
친구랑같이살껀데 괜찮은지봐주세요ㅜ... 3 2019-11-20 5 148
보도 오늘 일많을까요? 3 ㄴㄴㄴ 2019-11-20 0 107
오늘 또 한번 느꼈습니다 2 돈돈 2019-11-20 0 174
돈도 하나의 매력인데 5 2019-11-20 0 111
162/51이면 일반인 기준으로 어떤가요??... 4 고구미 2019-11-20 0 108
잘생긴 애들이랑 얘기하면 5 요리조리 2019-11-20 6 141
남자들 진짜 예의없는듯 2 2019-11-20 0 128
보도에서 룸으로 4 ㅁㄴㅇ 2019-11-20 0 145
이일하면서 외모가 전부라느끼는이유... 2 이츠유 2019-11-20 2 196
반응없는넘들 4 s 2019-11-20 0 158
룸일하시는 언니들 손님 관리 전혀안하는언... 5 22 2019-11-20 0 16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