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우울하돠...자존감 초이스 스트레스 - 레이디알바

베스트 인기글

밤문화이야기에서 인기있는 글들을 보여주는 곳으로 글보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울하돠...자존감 초이스 스트레스
[비회원]김다니 | 2019-10-08 | 조회 : 344 | 추천 : 2
트위터로 보내기
나보다 더 이쁜 언니들 보면 오는 스트레스..ㅠㅠ ㅇㅣ 일 하는 이상 어쩔수 없는거겟죠..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뚠뚠 2019-10-08 06:17:17
그럴땐 잠깐 업종내려가서 뱀머리기분 만끽하면되여
 2019-10-08 06:21:08
아뇨 그냥 언니 성격이 남이랑 비교하는 성격이신거같아요 전 가게서 상띠기도 아닌데 아무렇지도않음
다희 2019-10-10 02:02:03
업종내려가요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베스트인기글 선정기준 레이디알바 2018-01-27 0 2802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31 9037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4 9165
스웨수입 7 스웨 2020-09-26 0 87
예쁘고 사이즈좋은 언니들이 너무 부러워요 11 익명 2020-09-26 0 376
이번달 완전 망한거 같아요 ...ㅠ 13 ㅇㅍ 2020-09-26 0 371
언니들은 너네엄빠가 어쩌고저쩌고 그러니 니가 이런일을 하는거지 7 익명 2020-09-26 0 184
거의 5년동안 일집일집하면서 사람도안만나고 집안에서만 박혀잇는 생활햇는데 8 ㅇㅇ 2020-09-25 0 250
ㅇㅍ언니들 궁금한거잇숨돠 7 2020-09-25 0 211
얼굴꽤많이잘생겼고 돈도많은데 40살까지 결혼못한거 11 ㅇㅇ 2020-09-25 0 265
키방 11 2020-09-25 0 256
스폰 6 2020-09-25 0 258
대부 대출 진행중인데 8 ㅇㅋ 2020-09-25 0 153
또 ...이제 지방까지ㅠ 4 쩡이 2020-09-25 0 303
언니들진짜 죽고싶어요 7 00 2020-09-25 0 264
언니들 10 00 2020-09-25 0 252
아는언니 6억 3 ㅇㄷ 2020-09-25 0 331
앱은 젊은손님이편한듯 3 ㅎㅎ 2020-09-25 0 263
술마시고 어쩌다 잤는데 다시 평소처럼 지낼수있나요? 8 젤라또 2020-09-25 0 238
짭브 츄라이 보고 왔는데 8 ㅇㅇ 2020-09-25 0 254
질 모양 바뀌는거보면 괜시리 맘울적해요 6 2020-09-25 0 307
언니들 세상 ㅈㄴ 좁고 죽구싶어요 3 2020-09-25 1 281
본명 집착은 왜함 7 K 2020-09-24 0 197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