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아 설사 오지게하는데 <더러운얘기 스킵> - 레이디알바

밤문화Talk

유흥업소에 대한 이슈나 알아야 할 정보를 올리고 나누는 공간입니다.

아 설사 오지게하는데 <더러운얘기 스킵>
[비회원]ㅓㅏㅣ | 2019-10-12 | 조회 : 80 | 추천 : 2
트위터로 보내기
어제 매운거랑 회먹었더니

설사 오지게하네요 오늘 뻥안치고 화장실 지금 20번째 간거같아요 ㅠㅠ

매운거 회 아이스크림 겁나먹엇더니 ㅜㅠ

죽겟네요 ㅠㅠ지사제 먹으면 나으려나요

이와중에 배고파서 뭐먹고싶긴함 ㅠㅠ미치겟어여 ㅠ하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ㅇㅇ 2019-10-12 23:31:28
ㅎㄷㄷ20번이라니 이건 언니 응꼬를 생각해서라도 지사제 무조건 드셔야할듯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밤 문화 토크 게시판 리뉴얼안내입니다 레이디알바 2020-05-01 0 434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31 8016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3 7609
저 이대로 괜찮을까요.. 2020-06-01 0 1
으휴 술 3 ㅁㄴㅇㅁㄴㅇ 2020-06-01 0 40
66-77 사이즈 언니가 2 2020-06-01 0 48
다들 신발 세탁 언제언제하세요??? ddddd 2020-06-01 0 14
솔직히 예쁘단소리 많이듣는데 밤일에선 안그러는거 3 2020-06-01 0 70
불났는데 끄는꿈은 안좋은거져 2020-06-01 0 8
불법일하는 애들 돈 잘쓰나여? 1 ㅇㅇ 2020-06-01 0 38
언니들 저 타이마사지 알바하는데여 2 sdsd 2020-06-01 0 57
부모님한테 밤일들킨언니잇어요..? 11 2020-06-01 0 32
술먹으면 속 울렁거리고 토할것같은거 위장문제인가요? 2 ㅇㅇ 2020-06-01 0 26
연애하면 이뻐진다는거 공감이에요? 4 2020-06-01 0 47
밖에서 결혼하신거냐고 묻는거 기분나쁠일맞나요? 4 ㅁㅇㄴ 2020-06-01 0 58
노포 자기자랑 ㅋㅋㅋ 6 Bin 2020-06-01 0 60
QR코드 4 ㅅㅂ 2020-06-01 0 52
지금 47인데 43까지 4키로는 2 ㄱㄴ 2020-06-01 0 51
짭브 브압언니들 궁금한거있어요 달달 2020-06-01 0 26
와 사람이 너무 잘나니까. 2020-06-01 0 43
언니들 ㄴㄷ랑 ㄱㄹㅇㅋ 1 2020-06-01 0 42
언니들중에서 ㄹㅃ하는언니들잇옹? 1 dorado1212 2020-06-01 0 78
화류초기때는 버는 돈이 되게 많아 보이지 않나요? 1 땡땡이 2020-06-01 1 11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