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저 먹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지 - 레이디알바

밤문화Talk

유흥업소에 대한 이슈나 알아야 할 정보를 올리고 나누는 공간입니다.

저 먹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지
[비회원]행복해질래 | 2019-10-13 | 조회 : 114 | 추천 : 3
트위터로 보내기
손놈들이 방중에 뭐 먹으러가저
어디 맛집있대
여기 진짜 맛있어~ 하면서 사진 보여주는거
더더 같잖아요
먹을거 좋아해도 안갈판에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데 지가 뭐 사준다고 하면 먹힐거같은지 고작 먹을걸로 꼬시는게 더 없어보이고 하찮아보인달까요



그래서 손놈들이 먹는거 뭐 좋아해? 이러면
먹는거 안좋아해

오빠랑 고기/참치 먹으러 갈래?
이러면
어 오빠 나 먹는걸 별로 안좋아해... 이러는데


처음보는 반응인지 애새끼들 존내 당황하네요 ;; ㅂㅅ들


내가 먹는거 별로 안좋아한다는데 거기다가
왜?? 그래도 먹어야지!! 하면서 먹을걸 강요 식습관 바꿀걸 강요하는놈들도 잇음 개병신들 ;;



그래도 계속 꼬시면 저는
난 먹는거 안좋아하니까
밥먹는거 자체가 노동이라
추가수당 더더 줘야된다고 말해요

또다른 대처할 말 없을까요 똑순이언니들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윰밍 2019-10-13 21:18:46
사실상 맛집빼면 여자못꼬시는것들이랔ㅋㅋㅋㅋㅋㅋㅋ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밤 문화 토크 게시판 리뉴얼안내입니다 레이디알바 2020-05-01 0 460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31 8059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3 7665
노도질문이요 윰윰 2020-06-04 0 4
자취 vs 엄마랑 같이살기 3 곱창먹고싶다 2020-06-04 0 50
언니들 가게에 미코출신이나 미인대회출신있어요? 1 코튼 2020-06-04 0 49
하 진짜 말 없는 손님들 어캄? 4 침묵 2020-06-04 0 66
일하는 언니들 오픈채팅같은거있나요?? 쨍이 2020-06-04 0 23
손님새끼 ㅈㄴ웃김 4 ㅇㅇ 2020-06-04 0 74
신고로 인하여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글입니다. 에이스` 2020-06-04 0 12
생리할때 온몸붓는거 정상인가요? 2 2020-06-04 0 42
ㄴㄷ순인데 ㄹㅂㄷ 4 ㅇㄹㅇ 2020-06-04 0 78
일수하면 기록 남나요? 1 2020-06-04 0 36
저 평생 빵순이였는데 어느순간부터 입에도안대요 2 2020-06-04 0 44
남친이랑 섹파 차이점 1 aa 2020-06-04 0 68
스타일 촌스런친구 두신 언니 있나요? 1 연두부 2020-06-04 0 52
ㅇㅍ 풀출이 몇일 기준이에요??? 2 ㅇㅇ 2020-06-04 0 75
남친있는데 잘생긴 남자들이랑 포썸해보고싶어요 ㅠㅠ 2 2020-06-04 0 76
왁싱한언니들 오일바르세요?? 2 ㅇㅇ 2020-06-04 0 35
저 25살인데 이제웃으면주름잡혀여ㅜ ㄱㄴ 2020-06-04 0 20
찐따같은 손놈들이 제일 진상이에요ㅡㅡ 2 파인 2020-06-04 0 69
이쪽바닥에서도 진심으로 친해지긴 어려운거같아요 2 ㅇㅇ 2020-06-04 0 48
165가 크단소리들을만한키에요? 6 2020-06-04 0 7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