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일가기 죽어도 싫을 때 마음 어떻게 잡나요? - 레이디알바

밤문화Talk

유흥업소에 대한 이슈나 알아야 할 정보를 올리고 나누는 공간입니다.

일가기 죽어도 싫을 때 마음 어떻게 잡나요?
[비회원]한심해 | 2019-10-22 | 조회 : 162 | 추천 : 0
트위터로 보내기
반년이고 일년이고 소액 돌려가면서 용손 만나면서
진짜 하루살이로도 살아봤거든요.. 근데 쉬면 쉴수록 나가기 더 싫어요ㅠㅠㅠ미치겠어요 오늘도 진짜 나가야되는데 안나가고...아아아아아 너무 싫어요 지방이라 업종도 안 다양하고 ㅋㅋ 룸앱인데 초이스도 지겹고 ㅠ 미치겠네요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2019-10-22 21:53:49
지역을 옮겨보세용 한 지역 오래 계셔서 그런듯ㅠ
ㅇㅇ 2019-10-22 22:08:41
돈나갈일있으면 억지로라도 가게되여 대출이라든지
유댕 2019-10-23 00:09:13
일단 씻고봐여 머라도 준비하다가 출근 포기한날도 있는데 한번 나가기 시작하면 또 나가게되더라구요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밤 문화 토크 게시판 리뉴얼안내입니다 레이디알바 2020-05-01 0 434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31 8017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3 7610
날씨 더 더워지기 전에.. ㄴㅅ 2020-06-01 0 15
헤어진 전남친 여친이 1 ㅡㅡ 2020-06-01 0 15
용손이..어제까지 1 ㅊㅇ 2020-06-01 0 15
ㅇㅍ...사이즈 1 ㅎ ㅏ이 2020-06-01 0 18
언니드투잡 Adhk 2020-06-01 0 9
외부손님보는거 티씨요 5 레오누나 2020-06-01 0 46
ㅋㅂ하는 언니들 Dfg 2020-06-01 0 22
저 이대로 괜찮을까요.. 6 2020-06-01 2 86
으휴 술 4 ㅁㄴㅇㅁㄴㅇ 2020-06-01 0 63
66-77 사이즈 언니가 2 2020-06-01 0 75
다들 신발 세탁 언제언제하세요??? ddddd 2020-06-01 0 19
솔직히 예쁘단소리 많이듣는데 밤일에선 안그러는거 4 2020-06-01 0 106
불났는데 끄는꿈은 안좋은거져 1 2020-06-01 0 13
불법일하는 애들 돈 잘쓰나여? 1 ㅇㅇ 2020-06-01 0 56
언니들 저 타이마사지 알바하는데여 2 sdsd 2020-06-01 0 77
부모님한테 밤일들킨언니잇어요..? 1 11 2020-06-01 0 56
술먹으면 속 울렁거리고 토할것같은거 위장문제인가요? 2 ㅇㅇ 2020-06-01 0 34
연애하면 이뻐진다는거 공감이에요? 4 2020-06-01 0 61
밖에서 결혼하신거냐고 묻는거 기분나쁠일맞나요? 4 ㅁㅇㄴ 2020-06-01 0 70
노포 자기자랑 ㅋㅋㅋ 6 Bin 2020-06-01 0 78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