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압구정 , 텐프로 , 고소득 , 서울 , 여우알바 , 호스티스 , 강남 , 성형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이일하면서 진짜 무감정된듯 노감흥 - 레이디알바

베스트 인기글

밤문화이야기에서 인기있는 글들을 보여주는 곳으로 글보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일하면서 진짜 무감정된듯 노감흥
[비회원]. | 2019-11-09 | 조회 : 305 | 추천 : 1
트위터로 보내기

뭘해도 크게 즐겁지 않고
ㅇ친구앙 같이 여행가도 옆에서는 와~~~이런리액션 쩌는데 저는
산이산이요 바다가바다구나 ~ 라고 마는
진짜 그냥 감정산이 쭉 일자인거 같아요 크게 좋지도 크게 나쁘지도 않은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인지 어디 놀러가고 싶지도 않고 
이제 좋고 비싼거 먹어도 먹었네가 다고
명품가방을 사도 설레고 그러지도 않고
크게 돈을 받아도 진짜 일초 좋고 말아요
감흥이 없어요 모둔일에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비회원] 지미 2019-11-09 00:06:04
저 진짜 무심해짐여 ;;
[비회원] 흥미딘딘 2019-11-09 01:06:45
전 무뎌진 줄 알았는데 팁10만원 넘게 받으면 넘 행복해져요ㅎ
[비회원] ㅋㅋㅋㅋ 2019-11-09 01:13:17
22222 ㅋㅋㅋㅋ
[비회원] ㅅ 2019-11-09 01:38:37
아개공감이여....뭘해도 감흥이없고 무덤덤한거 같아요.
[비회원] ㅐㅐ 2019-11-09 01:54:07
진짜 인정이요 ㅋㅋㅋㅋ 이유가 뭘까요
[비회원] ㅁ 2019-11-09 02:06:45
저도 감흥을 잃었어요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베스트인기글 선정기준 레이디알바 2018-01-27 23 1921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19 3726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8 2786
3년동안때리고협박한실장 11 겨리 2019-12-10 0 119
156 50 A 23 룸앱 일할수있나요....?... 10 2019-12-10 0 103
스폰이든 용손이든 꼭 하는말 2 ㅋㅋ 2019-12-10 0 140
ㅅㅅ할때 물 양 3 클로이 2019-12-10 0 132
남자에 환장한년들 믿거임 4 2019-12-10 0 147
가게에 진짜 특이한언니 하나있어요... 2 융ㅇㅇㅇㅇ 2019-12-10 0 106
룸앱 앱 거절할 수 있어요? 4 2019-12-09 0 104
화류 하다보니 허언증이 생기는거 같아요... 3 돈이최고 2019-12-09 1 116
선수방에 가본언니 잇어여? 3 느리 2019-12-09 0 102
성미랑 민삘의 차이.. 2 흰여울 2019-12-09 0 105
아 밤일 시작하고나서 문신한거 후회대요..... 7 2019-12-09 0 149
오줌싸주고 팁20.. 4 2019-12-09 1 170
오피단속이욤 3 궁븜 2019-12-09 0 112
제가 제일 멘탈 나가는 날.. 1 오렌지니 2019-12-09 0 117
지명이 내일보자는데 얼마챙겨줄거냐고 물... 3 2019-12-09 0 145
오랄하는데 제 머리 잡고 흔드는거... 3 1 2019-12-09 0 176
손놈한테 잘해줄 필요 없음.. 3 ㅇㅇ 2019-12-09 0 133
돈이 급해서ㅠㅠ 화류계일 5 오리 2019-12-09 0 156
착석바 일하기 별로에요?? 3 ㄴㅇ 2019-12-09 0 120
보도 룸보도 차이가 뭐에요?? 8 아아아 2019-12-09 0 19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