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고소득 , 강남 , 서울 , 성형 , 호스티스 , 여우알바 , 압구정 , 텐프로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앱언니들 늙은손님 개싫지 않아요? - 레이디알바

베스트 인기글

밤문화이야기에서 인기있는 글들을 보여주는 곳으로 글보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언니들 늙은손님 개싫지 않아요?
[비회원]공주 | 2019-11-09 | 조회 : 990 | 추천 : 1
트위터로 보내기
텝만볼땐 늙든 젊든 일강도가 크게 차이 안났는데
앱전환하면서
늙을수록 시발 가슴 만지고 여기저기 주물주물 앱가서도 개진상파티에요.
다짜고짜 혀집어넣어서 키스할라하고.
“너 왤케 일을 대충하냐 성의가없다” ㅇㅈㄹ 와 시발....

젊은애들은 텝에서도 깔끔 앱가서도 “안돼 거긴 만지지마” 이럼 바로 말 딱 듣고
일이 훨씬 편해요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비회원] 밤수니 2019-11-09 01:27:03
늙은이들은 특유의 하지말라먼 더하는 그게 있는거같아여 지가 돈줬으니 당연히 맘대로 해도 된다 생각하고 내가 싫어 거긴 안돼 를 좋아 더해줘 거기 로 알아듣는듯 ㅁㅊ 진짜 마트만 가도 늙은이랑 눈만 마주쳐도 진심 살인충동나요....
[비회원] ㅅ 2019-11-09 01:38:08
ㅇㅈ개실ㄹ음
[비회원] ㅁ 2019-11-09 01:52:53
늙은새끼랑 앱가면 항상 힘들어요 주물탱 쩔고 키스충에 애무충 보빨충임 진짜 시러요 하지말라고 하면 힘줘서 더하고 늙은 개꼰대새끼들이라 말도 존나 드럽게 안들어쳐먹어요 그러케 개고생시켜놓고 팁만원1장도안나옴요 늙은개루저새끼들 뒤졌으면..
[비회원] ㅡㅡ 2019-11-09 01:58:19
푼돈주고 젊은여자랑 섹스하면서 시발 바라는것도 많아요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베스트인기글 선정기준 레이디알바 2018-01-27 23 1917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19 3720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8 2774
지명이 내일보자는데 얼마챙겨줄거냐고 물... 3 2019-12-09 0 105
오랄하는데 제 머리 잡고 흔드는거... 3 1 2019-12-09 0 143
손놈한테 잘해줄 필요 없음.. 3 ㅇㅇ 2019-12-09 0 110
돈이 급해서ㅠㅠ 화류계일 5 오리 2019-12-09 0 128
보도 룸보도 차이가 뭐에요?? 8 아아아 2019-12-09 0 175
스폰 너무 감정소모 심하다.... 3 ㅁㄴㅇ 2019-12-09 0 139
싼티 안나고 우아한 언니 2 2019-12-09 0 110
텐카 쩜 키스는안받아줘도되죠?... 4 겨울 2019-12-09 0 117
란제리는 가슴다크져? 3 ㅇㅅㅇ 2019-12-08 0 102
방빼야되는데 한달간살곳이요(질문)... 6 일요일은짜빠게티요리사 2019-12-08 0 134
조건이편한언니있어요?,,, 4 111 2019-12-08 0 131
땁방드갔는데요 ㅋㅋ 3 2019-12-08 0 105
강남 퍼블릭은 사이즈 많이보나여?... 3 ? 2019-12-08 0 106
뱀머리에서 용꼬리로 가니까 1 12 2019-12-08 0 111
편하게 30벌기 vs 스트레스 받으면서 60벌... 4 1 2019-12-08 0 133
방에서 모르는언니가 저보고 2 얼그레이 2019-12-08 0 121
직업병.. 3 이이이 2019-12-08 0 170
언니들 퍼블에서 중상띠면 가라오케 가도 ... 5 매력녀 2019-12-08 0 133
텐카 다니는 언니 있어요? 2 핼롱 2019-12-08 0 107
30대 중반되니까 3 30 2019-12-08 0 11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