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언니들 수면시간 - 레이디알바

밤문화Talk

유흥업소에 대한 이슈나 알아야 할 정보를 올리고 나누는 공간입니다.

언니들 수면시간
[비회원]에헤라디야 | 2019-11-11 | 조회 : 103 | 추천 : 1
트위터로 보내기
새벽5-6시에 잠들고 낮2-3시까지 자면 몸괜찮나요?컨디션이나 몸상태요 저는 2-3시쯤자고 11시쯤 일어나는데 그게그거일려나ㅠㅠ.....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아앙 2019-11-11 01:18:09
아무래도 조금더 일찍자는게 일찍일어나는게 낳죠~
 2019-11-11 01:26:27
늦게자고 늦게일어나면 몸이 더늘어져요 오히려 일찍자고 좀 일찍일어나서 뭘 하는게 컨디션적으로 더 좋은거가틈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새로생긴 용손 5 ㅎㅎ 2020-07-06 0 159
담달부터 일하려고 운동 시작했는데 살빼기 힘드네요 1 헉헉 2020-07-06 0 64
기타 샵 실장님들 700은 벌어요? 3 ㅇㅇ 2020-07-06 0 159
언니들이 이쁘다고하는데 초이스안되는언니들? 3 ㅇㅇ 2020-07-06 0 184
언니들 25살에 돈모아도 늦지 않았져?.. 6 ㅅㄴ 2020-07-06 0 189
룸텝 언니들 하루 얼마씩 벌어요 ? 5 ㅓㅓ 2020-07-06 0 170
2따 가게 ㅇㅇ 2020-07-06 1 74
ㅎ룸룸 초 ㅜㅜㅜ 1 후잉 2020-07-06 0 105
일가기 너무 싫어요 4 2020-07-06 0 119
아오 출근하기싫어 1 2020-07-06 0 57
테이블만 보는 언니들 돈벌이 돼여? 5 ㅇㅇ 2020-07-06 0 229
언니들 돈없어도 집안 경조사가요? 4 ㄱㄴ 2020-07-06 0 76
텝순인데 먹자 궁금.. 1 젤라또 2020-07-06 0 97
뱃살은 유산소에요? 근육운동이에용? 4 ㅏㅣ 2020-07-06 0 115
손님이 얼굴도 안보고 나가버리는것도 뺀찌인가요 5 2020-07-06 0 204
어제 앱가서 꽁차탔는데요.... 2 ㅇㅇ 2020-07-06 0 199
스트레스 받아서 잠못자니까 3 별이 2020-07-06 0 73
자기 필요할때만 연락하는사람들.... 4 2020-07-06 0 88
헤어지고나서 2020-07-06 0 47
돈줄테니까 가게 관두라는 ㅅㄴ들ㅋㅋㅋ 4 익명 2020-07-06 0 25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