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레이아웃

메인메뉴

    • 여성전문 고소득 알바 No.1
      레이디알바!
    • 여성회원 전용 정보공유,위로,격려,일상 소통
      그녀들의수다
그녀들의수다
대기실에서 진짜 꼴보기시른애봣어요
[비회원]ㅇㅇ | 2022-05-11 | 조회 : 608 | 추천 : 0
트위터로 보내기
자기가왜쓰레기타고잇어야하냐느니
자긴원래방잘보는데 이러면서...
진짜눈꼴시렵더라구요 그것도큰소리로고래고래..
저왠만하면다이쁘다고하거든요 근데..진짜아니더라구요
딱보니 시기질투쩔고지가젤잘난스타일
다고쳣는데도안이쁘고..
진짜별로엿어요 하 시끄러워서짜증나죽는줄알앗네요
추천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댓글 3
익명 · 2022-05-11 18:13:59
큰소리로 혼잣말하는건 아니죠?ㄷㄷ
익명 · 2022-05-11 18:36:25
그건아니고 친구?랑 말을하는데대기실사람들 다 들을정도로요
[업소회원] 안산스웨디시 · 2022-05-12 11:08:08
불편하긴 하쥬

좋아요

응원해요

슬퍼요

화나요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등록
번호 제목 등록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커뮤니티 변경사항 및 이용안내 레이디알바 2021-01-06 7 3546
[공지] 밤 문화 토크 게시판 리뉴얼 안내입니다. 레이디알바 2020-05-01 0 4131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7 13566
[공지] 취업 및 밤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 16931
20 ㅅㅇㄷㅅ는 마스크ㄲㅣ구일하나용? ㅎㄹ 2022-07-01 0 3
19 언니들 저 다리 ㅂㅅ됐어요 (2) 2022-07-01 0 69
18 룸에서 언니들 칭찬했는데 갑분싸 (3) 2022-07-01 0 88
17 언니들 이럴때 표정어케해요?ㅠ 2022-07-01 0 51
16 착한척하는손놈이 젤싫음ㅠ (4) ㅇㅇ 2022-07-01 0 78
15 ㅇㅍ 언니들 중에 지명 많은 언니 계세용? (1) 2022-07-01 0 57
14 하..때릴까.. (3) ㅇㅇㅇㅇㅇㄹㄹ 2022-07-01 0 70
13 이러면서까지 돈 벌어야하나 싶을 때 뭐 있어요? (4) 주씨 2022-07-01 0 93
12 애무받는거 진짜 극혐 (2) 익명 2022-07-01 0 74
11 박신혜나 한효주같은 (2) 2022-07-01 0 63
10 일반인들 바에서 일하는것도 안좋게볼까요? (2) 나퐁듀 2022-07-01 0 72
9 손님새끼가 밖에서 만나자길래 돈달라니까ㅡㅡ (2) 익명 2022-07-01 0 84
8 출근 자주 안하는언니들 저번달 얼마나 나갔나요? (3) hj 2022-07-01 0 72
7 땁 손님 (4) 야양ㅇㅇ 2022-07-01 0 84
6 언니들은 한달 적금 얼마해요??? (1) 2022-07-01 0 39
5 무당이 이번에 (1) 냐냥 2022-06-30 0 99
4 화류에서 사랑한다는건 (2) 2022-06-30 0 98
3 장부단속 걸리면 언니들 (1) ㅇㅇ 2022-06-30 0 103
2 전남친이랑 ㅅㅍ 가능? (4) 이야 2022-06-30 0 127
1 어제 손놈 자꾸 생각나요 미친듯 ㅜ (4) 2022-06-30 0 143
목록
배너
광고등록안내 제휴 및 광고 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그녀들의수다 고객지원센터 관리자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