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여우알바 , 텐프로 , 고소득 , 강남 , 성형 , 서울 , 압구정 , 호스티스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아빠가 의심해요ㅠㅠㅜ어카죠 - 레이디알바

밤문화Talk

유흥업소에 대한 이슈나 알아야 할 정보를 올리고 나누는 공간입니다.

아빠가 의심해요ㅠㅠㅜ어카죠
[비회원]콩 | 2019-12-11 | 조회 : 441 | 추천 : 1
트위터로 보내기
제가 주간 ㅇㅍ수니인데 일을 불규칙적으로 나가거든여 근데 아빠한탠 그냥 알바한다했엇는데 어제 아빠가 알바하는거치곤 이것저것 사는것도 그렇고 택배도 많이 오는데 시급을 많이 주는거야? 이러길래 아무슨소리야~ 이러고 나갔거둔여ㅠㅠ 근데 딱봐도 의심하는 눈초리인데 어떻게 변명댈거 없을까요...ㅠ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비회원] 쵸코맘 2019-12-11 00:54:34
남친이 선물 사달라면 다 사준다고 해요
[비회원] 콩 2019-12-11 00:56:28
아아 그런방법도있네요 ㅎㅎ 감사해요~
[비회원] 선릉마당발 2019-12-11 01:20:17
일단 거짓말을 할려면 최대한 구체적이고 안들킬방안으로
충분히 생각하고 정리해서 알리바이를 만들고 해야되요
그냥 아무생각없이 둘러대지 마시고 철저하게 속이세요
부모님한테 절대로 들키지 마세요 특히 핸드폰 수시로 지우시고요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24 4602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9 3602
레깅스중에 텐쩜으로 아이린 2020-01-18 0 32
레깅스룸이 셔츠보다 사이즈 좋나요? 1 ㅅㄱㄴ 2020-01-18 0 33
근데 확실히 민삘은 기타에서 더 잘먹히는... 2 오징어 2020-01-18 0 60
딱 보고 사이즈에 맞는 업종 추천해주는 곳... 2 슈가맨 2020-01-18 0 52
영업진이 이름 물어보는거 왜죠? 1 애플 2020-01-18 0 42
풀출하는 언니들.. 남친한테 밤일하는거 어... 5 ㅇㅇ 2020-01-18 0 113
인복이 없는데 제가 문젤까요 4 인복없다 2020-01-18 1 80
속젤 쓰면 1 aw321 2020-01-18 0 56
한 업종에서만 계속 일했던 언니들 있으세... 1 빠순이 2020-01-18 0 64
ㅈㄱ하는언니들 1 ㅈㄱ 2020-01-18 0 99
이혼하고 나이 먹어 다시 화류하면 2 123 2020-01-18 0 133
화류 초짜인데 2 ㅇㅇ 2020-01-18 0 110
저 술버릇 이상해졌는데 이거 밤일해서 이... 2 ㅠㅠ 2020-01-18 0 134
안 지 삼주 된 가게 언니 선물 3 레몬에이드 2020-01-18 0 96
저 따라하는 친구 넘 짜증나요ㅋㅋㅋ 1 ㄱㄴ 2020-01-18 0 69
강남ㅇㅍ언니들 봐줘 1 숭어 2020-01-18 0 108
ㄴㄷ 돈 언제 받아요? 2 W 2020-01-18 0 88
말많은 손놈 진짜 기빨리지 않아요? 4 lll 2020-01-18 0 134
친구 동거하는데 집들이선물 뭐가좋을까여 2 ㅇㅇ 2020-01-18 0 57
ㅇㅍ 캔슬이염. . 5 멘탈와르르 2020-01-18 0 20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