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아빠가 의심해요ㅠㅠㅜ어카죠 - 레이디알바

베스트 인기글

밤문화이야기에서 인기있는 글들을 보여주는 곳으로 글보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빠가 의심해요ㅠㅠㅜ어카죠
[비회원]콩 | 2019-12-11 | 조회 : 634 | 추천 : 1
트위터로 보내기
제가 주간 ㅇㅍ수니인데 일을 불규칙적으로 나가거든여 근데 아빠한탠 그냥 알바한다했엇는데 어제 아빠가 알바하는거치곤 이것저것 사는것도 그렇고 택배도 많이 오는데 시급을 많이 주는거야? 이러길래 아무슨소리야~ 이러고 나갔거둔여ㅠㅠ 근데 딱봐도 의심하는 눈초리인데 어떻게 변명댈거 없을까요...ㅠ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쵸코맘 2019-12-11 00:54:34
남친이 선물 사달라면 다 사준다고 해요
 2019-12-11 00:56:28
아아 그런방법도있네요 ㅎㅎ 감사해요~
선릉마당발 2019-12-11 01:20:17
일단 거짓말을 할려면 최대한 구체적이고 안들킬방안으로
충분히 생각하고 정리해서 알리바이를 만들고 해야되요
그냥 아무생각없이 둘러대지 마시고 철저하게 속이세요
부모님한테 절대로 들키지 마세요 특히 핸드폰 수시로 지우시고요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베스트인기글 선정기준 레이디알바 2018-01-27 0 2742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31 8671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3 8515
언니들 일할때 무슨생각으로해요? 9 2020-08-12 0 182
9월29일까지 ㅇㅍ집중단속 출근할거에요? 7 2020-08-12 0 249
룸 테이블 7 룸룹 2020-08-12 0 242
ㅅㅂ 3썸 했는데 지나고 나서 생각남 ㅋㅋ 2 지예 2020-08-11 0 339
키 158에 가슴작아도 가라나 퍼블 등 시급쎈곳에서 일할수있을까요 7 눈누난나 2020-08-11 0 315
기타언니들 담달 29일까지 집중단속한데요 ㅠㅠㅠ 3 ㅇㅇ 2020-08-11 0 257
삼백 8 이이 2020-08-11 0 252
남친 발기 했을때 길이가 맥립스틱 정도 밖에 안되서 고민이네요 6 포로리 2020-08-11 0 346
ㅇㅍ수닌데 고민잇어요 8 qwiq 2020-08-11 0 279
젊은 손님방 좆같아요 5 ㅔㅐ 2020-08-11 0 316
어제 지하철 탔는데 남보도 애들이 4 ㅇㅇ 2020-08-11 0 301
화류하는데도똑똑한언니들특징말해주세요~ 2 ㅊㅍ 2020-08-11 0 269
언니들 건달만나면 안되는 이유 좀 말해주세요 ㅠㅠ 6 ㅇㄴ 2020-08-11 0 280
가락 단속 7 2020-08-11 0 173
남자 착한거 하나보고 만나는게 제일 위험한거 같아요 8 2020-08-11 0 274
일할때 언니들이 자꾸 쳐다보는거요 5 ㅇㅈ 2020-08-11 0 250
룸 1:1 들어가면 5 2020-08-11 0 265
스폰 9 Dao 2020-08-11 0 341
아 ㅅㅂ 17 ㅇㅇ 2020-08-11 0 433
언니들 갯수 몇개하세여? 6 2020-08-10 0 27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