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여우알바 , 압구정 , 호스티스 , 텐프로 , 성형 , 고소득 , 서울 , 강남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이번에 화류 입문하려고 하는데요 술 안 먹는 직종은 뭐가 있나요? - 레이디알바

밤문화Talk

유흥업소에 대한 이슈나 알아야 할 정보를 올리고 나누는 공간입니다.

이번에 화류 입문하려고 하는데요 술 안 먹는 직종은 뭐가 있나요?
[비회원]. | 2019-12-11 | 조회 : 366 | 추천 : 1
트위터로 보내기
앱이나 오피는 제가 멘탈이 안 될 것 같구 입문으로 키방 괜찮나요?  나이는 20대 극초반이고 167 52 B 얼굴은 평범해요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비회원] 아ㅡㄱㅈ 2019-12-11 13:31:23
키방이 더 멘탈 털려요 노도나 룸테이블 부터 하시는편이. .
[비회원] ㅃ 2019-12-11 13:34:40
키방 안가봤지만 후기뷰면 멘탈에 전혀 안좋은거같음ㅋㅋ 노도하세요 술은 그냥 알아서 안마시먄 됨
[업소회원] 까꿍 2019-12-11 14:13:11
키방은 정말 비추에요 차라리 룸이나 놀방부터 다니세요
[비회원] 유댕 2019-12-11 15:03:18
키방말고 노도나 스웨디시쪽도 괜찮죠~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24 4620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9 3620
비강남 중띠 란젤서 버틸 수 있을까여 ㅇㅇ 2020-01-19 0 15
2 ㅇㅇ 2020-01-19 0 43
ㅇㅇ 2020-01-19 0 36
32살인데 할머니한태용돈10주면 2 ㅇㅇ 2020-01-19 0 58
혼자 등산가서 주차하는데 맞은편에서 남자... 3 ㅡㅡ 2020-01-19 0 78
초이스 잘되는데 앉으면 ㅂㄹ라고 그래여ㅜ... 3 나나랑 2020-01-19 0 101
ㄴㅋ 해주면 1 ㄱㄷㄱ 2020-01-19 0 90
오피에는 주호 손놈들 나이대가어케돼요? 궁금 2020-01-19 0 49
언니들 저 고백할거 있는데... 4 ㅋㅋㅋ 2020-01-19 0 104
오피손놈들은 원래 빈말잘해요? 2 만두공주 2020-01-19 0 93
호구짓 하고있는건가요?? 4 ... 2020-01-19 0 97
키160인데 키 큰 언니들 부러워요 2 160 2020-01-19 0 83
텃세 없는 업종 뭐 잇어요? 4 사랑 2020-01-19 0 86
훈남손님 1 2020-01-19 0 94
밖에서만나자는새끼 6 은지963369 2020-01-19 0 130
룸 진상 이야기 해요. 5 ㄱㄷ 2020-01-19 0 131
손놈 작은 선물 3 ㅈㄱ 2020-01-19 0 101
친구랑 같이 일하는데 이럴때 자존심 상하... 2 ㅛㅛㅕ 2020-01-19 0 99
지가 가만 있어놓고 아가씨보고 못논다는 ... ㅇㅇ 2020-01-19 0 55
이정도면 가게까지 거리 가까운거에여? 3 2020-01-19 0 7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