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텐프로 , 성형 , 서울 , 고소득 , 압구정 , 여우알바 , 강남 , 호스티스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복싱배워본 언니 있어요? - 레이디알바

밤문화Talk

유흥업소에 대한 이슈나 알아야 할 정보를 올리고 나누는 공간입니다.

복싱배워본 언니 있어요?
[비회원]ㄴ | 2019-12-11 | 조회 : 177 | 추천 : 3
트위터로 보내기
저 합기도나 호신술 별 쓸모없어보이고


어차피 ㅋ큰덩치한테는 못당할거같아서

복싱이라도 차라리 배워서

손놈이나 양아치나 뭔일잇거나 방어하고 공격할때
배우고싶은데

복싱할만할까요?


글고 다이어트도하려고 헬스도 끊을건데

일단 헬스만하고 체력키워서 갈까여?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비회원] 겨울 2019-12-11 18:00:46
그렇다면 주짓수가 쵝오입니다
[비회원] ㄴ 2019-12-11 18:15:01
주짓수는 누워서 기술쓰는거라 들어서 공격도아니고 방어? ㅜㅡ 복싱이 간편하지않을까여
[비회원] 겨울 2019-12-11 18:22:17
잉? 아녜여 언니 .. 주짓수 배운사람들은 급소나 한방에 갈만한곳들만 골라서 공격하던데영 호신술로는 괜츈한걸로알고있어요
[비회원] ㄴ 2019-12-11 18:44:18
어정말요...? 좀더찾아봐야겟져여 감사합니다 ~
[비회원] Medici 2019-12-11 22:05:00
체구가 작은 사람이 덩치큰 사람 잡을때 주짓수가 제일 좋은데 숙련하기까지 오래걸립니다. 오히려 복싱을 배워서 잽이랑 주먹 피하는것만 배워도 좋아요.
[업소회원] 마카오BNN 2019-12-11 23:45:52
복싱도 다이어트겸 좋지만 남자들 제압할때는 그냥 낭심차기 한방이면 바닥 뒹굴거려요~ 복싱 이나 주짓수 배울려면 최소 1년은 해야되는데 낭심차기만 연습하셔도 될듯 ㅎㅎㅎ
[비회원] 쩜쩜 2019-12-12 08:31:16
복싱 자세잡는거만 한달쓰구요 10년전에 월30 줬어요 두달다녔는데 진도드럽게안나가서 사기꾼같아 그만뒀어요 진도정확히물어보고하세요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24 4663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9 3657
룸 노도 언니들출근전 뭐드세요?? 5 2020-01-22 0 60
예쁘면 팁도 다를수있나여..? 4 hg 2020-01-22 0 46
ㅇㅍ나 기타언니들 출근할때마다 1 2020-01-22 0 24
란젤 통뚱가면 일 몇개나 볼까요? 2 ㅇㄹ 2020-01-22 0 27
기타 독고언니들 잇나여? 3 여늬 2020-01-22 0 37
빚있는언니들 돈 모으세요??? k 2020-01-22 0 14
나처럼 진짜 ㅅㅅ좋아하는 언니있어요? 3 . 2020-01-22 0 54
혼술하는언니 없나요? 6 ㅎㅎ 2020-01-22 0 53
화류 생계로 일하는 언니들~ 2 2020-01-22 0 56
혼밥 어디까지 해봤어요? 6 홍밥 2020-01-22 0 54
언니들 이거 화태기에요? 1 빼빼로 2020-01-22 0 48
손님 헛소리하는데 ㅁㄴ 2020-01-22 0 19
집 계약하고 일주일만에 나올수있어요?? 1 수링 2020-01-22 0 25
퍼블엉냐들 팁받으면 담당 맡겨요? 5 2020-01-22 0 53
MK아시는분? 1 2020-01-21 0 48
손님이랑 3 ㄹㄹ 2020-01-21 0 115
손님이 제 살이 2 ㅇㅇ 2020-01-21 0 83
자기앞가림못하는 사람이 조언하는거 존느 ... 1 ㅋㅋ 2020-01-21 0 69
룸언니들 귀 잘 들려요? 씨유 2020-01-21 0 44
ㅈ성형~해본언니 있어요? 1 gg 2020-01-21 0 11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