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일하다보니 남자보는 관점이 달라짐 - 레이디알바

밤문화Talk

유흥업소에 대한 이슈나 알아야 할 정보를 올리고 나누는 공간입니다.

일하다보니 남자보는 관점이 달라짐
[비회원]ㅏ | 2019-12-12 | 조회 : 544 | 추천 : 1
트위터로 보내기
ㅋㅋ 전 ㅇㅍ순이인데

남자원래 키 얼굴 몸매등 전반적인 거봤는데

지금은 피부가 젤 눈이감 깔끔한 남자가 좋음
왠지 피부 좋아야 벗겼을 때 더 좋음 ㅋ
그리고 피부 좋고 깔끔한 애들이 왠지 ㄱㅊ도 깔끔하게
생긴거 같아서ㅋㅋㅋㅋㅋㅋ
나뇬 점점 변태가 되감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2019-12-12 10:25:12
피부더러우며 냄새도 나는것같음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밤 문화 토크 게시판 리뉴얼 안내입니다 레이디알바 2020-05-01 0 910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31 8628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3 8465
단식으로 살빼본 언니 있을까요? 1 ㅇㅇ 2020-08-07 0 3
ㅅㅍ에서 사귀는 관계로 발전한 경우있나요? ... 2020-08-07 0 20
ㄱㅌ인데 진상 2 2020-08-07 0 29
한번 만날 때마다 50준다는데 만나지 마요?? 룸아니구 스웨디시에요 2 123 2020-08-07 0 43
스웨디시나 건마언니 계세여? ab 2020-08-07 0 7
신고로 인하여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글입니다. 나요 2020-08-07 0 18
대전 노래방,바 두두 2020-08-07 0 16
면접 볼 때 나이 사실대로 말하세요?? 1 2020-08-07 0 57
나도어려지고싶다ㅠ 6 ㅇㅇ 2020-08-07 0 78
진짜 노도 보생이들 5 ㄴㄴ 2020-08-07 0 98
저 애인모드 쩌는데요.. 1 2020-08-07 0 92
월세 한달 밀리면 쫒겨날까요 ㅎ ... 4 ㅇㅇ 2020-08-07 0 77
속눈썹 연장해본 언니들 계세요 ??? 7 12 2020-08-07 0 79
ㄴㄷ언니들 하루에 갯수 2 2020-08-07 0 62
아 ㅈ같아죽겟다ㅠ 6 ㅇㅇ 2020-08-07 0 112
쩜 입문 29이면 늦나요..? 3 띵똥 2020-08-07 0 103
세달쉬다가 같은가게 나가도 지명올까요 2 ㅇㅇ 2020-08-07 0 70
로진만 존나걸리네요 1 1 2020-08-07 0 53
헷갈리게하는사람은 아닌거죠? 2 2020-08-07 0 54
아랫배랑 허벅지 안쪽살 너무 안빠지네요ㅜ 2 ㅇㅇ 2020-08-07 0 4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