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호구짓 하고있는건가요?? - 레이디알바

밤문화Talk

유흥업소에 대한 이슈나 알아야 할 정보를 올리고 나누는 공간입니다.

호구짓 하고있는건가요??
[비회원]... | 2020-01-19 | 조회 : 468 | 추천 : 5
트위터로 보내기
남친 9살연하인데
원래는 직장인이어서 돈 다 냈는데
공시생 되서 돈 안버니까 제가 좀 찔려서 몇번 냈더니
어느순간부터 제가 거의 다 내고있어요
남친이 선물같은거 사줄때도 많이 있고
사줘서 고맙다고 하긴하는데
음식점 가면 제가 계산할때까지 뒤에서 서있는적도 많고
눈치보면서 자기가 안내는거 당연하게 생각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지가낼땐 좀 으쓱하면서 생색내듯이 내요ㅜㅜ
거의 7:3비율로 제가 많이 내요
그러다보니 제가 하고싶은거 있어도 못하고 참고
인생 고달파졌어요ㅜㅜ
그런데 남친은 택시타고다니고 자기옷사고
할거다하네여 ㅜㅜ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ㅇㅇ 2020-01-19 10:25:30
9살 연하면 7:3까지 괜찮다봐요
5:5가 이상적이긴하지만
[회원] 연어얃 2020-01-19 10:27:50
근데 직장다일땐 다 내줬다면서요..이젠 직장인도 아니고 공시생인데..그점은 좀 이해해주셔야될듯 게다가 나이차이가 비슷해서 언니도 학생이고 이러면 할말없는데 나이차도 9살 연하자나여 남친입장에서는 언니분이 직장다니는걸로 알텐데...ㅠㅠ이정도로 호구다라고 하는건 아닌거같아여..글구 언니가 다 내는것도 아니고7:3이자나요..
 2020-01-19 10:35:05
언니가 행복하지 않으면 호구
행복하면 호구아닌거같아요
생각하는거차이인듯
ㅎㄹ 2020-01-19 12:13:07
딱 이건거 같아요 저두
Qq 2020-01-21 07:00:18
언니에겐 죄송하지만 입장바꿔 생각해봐도 9살차이면 호구라기엔 ㅜㅜ..
그분은 그래도 나름 할도리는 하는거같은데...
뭐 꽃뱀마냥 빨대꽂고 용돈받아가는것도아니고 9살연하면 저라면 데이트비용 부담하게하지도않을듯해요..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밤 문화 토크 게시판 리뉴얼 안내입니다 레이디알바 2020-05-01 0 1244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31 9037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4 9163
키방 기본수위가 키스랑 약간의 터치 아닌가요 1 asd 2020-09-26 0 7
한남들 여기 왜옴?ㅋㅋ 2 1848 2020-09-26 1 22
시국이 이러니까 손놈새끼들 4 익명 2020-09-26 0 48
진한 쌍커풀 연하게 재수술 한 언니들 있나요?? 1 ㅇㅇㅇㅍ 2020-09-26 0 23
기타 언니들~ 2 2020-09-26 0 26
언니들은 이 일이 쉽게 돈번다고 생각하나요? 5 돈벌기힘들 2020-09-26 0 61
진짜 확실히 아무리 친해도 화밍하면 안된다는걸 2 2020-09-26 0 50
언니들 매뉴좀 골라주세요 3 ㅇㅇ 2020-09-26 0 24
26살에 룸 입문하면 늦나요? 2 메로 2020-09-26 0 50
언니들 헤르페스 6 2020-09-26 0 84
짭브나 브압 2 미미링 2020-09-26 0 58
고민 . 2020-09-26 0 38
스웨수입 4 스웨 2020-09-26 0 66
가족 죽는꿈 1 2020-09-26 0 35
언니들 신체중 가장 자신있는 부위 5 2020-09-26 0 94
왜 제주변은 다 저한테 의지하죠 1 2020-09-26 0 31
윤곽수술후 ㅇㅍ 2 2020-09-26 0 69
남친 선수인데요.. 같이 살자는데ㅜㅜ 4 ㅇ1 2020-09-26 0 127
직업 속일때 2 ㅇㅇ 2020-09-26 0 66
언니들 전인화 황신혜 나이 2 ㄷㄷ 2020-09-26 0 89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