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솔직히 예쁜언니들은 이쪽일빠질수밖에.. - 레이디알바

베스트 인기글

밤문화이야기에서 인기있는 글들을 보여주는 곳으로 글보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예쁜언니들은 이쪽일빠질수밖에..
[비회원]ㄴ | 2020-02-14 | 조회 : 1731 | 추천 : 3
트위터로 보내기
 돌직구로말해서 
우리나라 번화가돌아다녀도 꾸며서 평타이상인거지
지나가다봐도 오 이쁘다 소리나올정도인 여자들드물잖아요
근데 화류일하고 퍼블릭이상사이즈인 언니들중엔
 지나가다봐도 오 이쁘다소리나올정도언니들 꽤많자나요ㅎ
일반화하는건아니지만 집안이나 직업이잘난게아닌이상
얼굴이쁘면  이쪽으로 많이  빠지는것같아요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자아 2020-02-14 11:57:28
직설적으로 얘기하면 이 나라에서 예쁜외모로 얻을 수 있는 괜찮은 직업은 연예인(극소수), 승무원, 아나운서(공부 잘해야함) 정도? 잖아요... 얼굴 이쁜데 무시 당하면서 월급 100-200 받으면서 살고싶은 분들이 과연 몇 명 이나 될까요?
공무원들이나 여군 여교사 여검사 들 중엔 얼굴 안되니까 공부라도 열심히 해서 먹고 살려고 취업한거잖아요
전 부끄럽게 생각 안해요
ㅇㅇ 2020-02-14 12:14:39
ㅇㅈㅇㅈ
PL 2020-02-14 12:44:44
저도 나름 짭텐다니고 사이즈 나쁘진 않은데 저랑 진짜 친한언니 어디가나 상띠구 존예언니 있거든여..그 언니 밤일 10년차에 30쯤에 공무원 합격해서 아예청산하구 성실하게 공무원 다니더라구요 ㅜㅜㅎㅎ 가끔만나몀 넘심심한데 룸테이나 뛰고싶다 말하긴하는데 ㅎㅎ여튼 얼굴도 이쁘고 머리도 좋구 ㅜㅜㅎㅎ집안이 너무안좋아서 이쪽으로빠진건데 집안이 좋았으면 좀더 일찍 좋은직장잡았을걸하고 맘아프긴하더라구오
m 2020-02-15 15:13:53
저도 이일하면서 지하철 타면 여자들 얼굴 되게 유심히 보게 되더라고요 근데 ...우리나라 여자들은 화장도 거의하고 다니는데도 그 공간안에서 예쁘다고 생각드는 사람은 진짜 극히 일부였어요...그런거보면 화류계에서 일하는 언니들이 확실히 예쁘긴 예쁜거 같아요ㅎ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베스트인기글 선정기준 레이디알바 2018-01-27 0 2809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31 9053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4 9204
욕 잘하는 언냐들 있어요? 아님 좀 센언니들.. 7 ㅇㅇ, 2020-09-29 0 117
이번달 얼마 벌었나 보니까 7 2020-09-28 0 186
연애) 긴글이지만 꼭 읽어주세요 .. 매번 넘어갔지만 이번은 정말 이해가... 17 2020-09-28 0 269
홍대 신림 어디가 낫나요? 7 ㅇㅈ 2020-09-28 0 145
키방 진짜 웃긴새끼들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asd 2020-09-28 0 235
33살 언니가 봤을때 27살동생 어려요?? 8 2020-09-28 0 158
돈없으면 제발 7 Lj 2020-09-28 0 246
ㅇㅍ 제발 같이 다닐 언니 없나요 ㅠㅠㅠ 7 2020-09-28 0 170
ㅇㅍ언니들 어제 손님이 커터칼 갖고왔는데 블랙 걸어야겠죠? 17 2020-09-28 0 358
ㅇㅍ 플4 조언 부탁드려요 11 ㅇㅍ 2020-09-28 0 272
말실수...ㅠㅠ 쪽팔려 4 ㄱㅉ 2020-09-28 1 258
유흥일하며 남자친구 지인이나 저 지인들 만날까봐 무서워요 그런적있으세요? 4 ㄸㄸㄸ 2020-09-28 0 285
가난을 타고난 남자 관상이래영 5 ㅌㅌ 2020-09-28 0 276
밤일하면서 젤 후회하는 몇가지 6 asfg 2020-09-28 0 332
이쁜 언니들 ㅍㅌㅅ 궁금 6 윤스타 2020-09-27 0 261
상하차 7시간 vs ㅇㅍ 5시간 13 뚀뎌 2020-09-27 0 337
밤일 하는거 부모님 아시는 언니 없죠?? 7 2020-09-27 0 317
ㄴㄷ 다니는데 키스 안 하는거 오바 아니죠? 9 익명 2020-09-27 0 289
연락하는사람 아무도 없는사람 있어요? 12 ㅇㅇ 2020-09-27 0 271
스웨디시 시급 20 ㅇㅇㅇㅇ 2020-09-27 0 36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