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언니들은 역대급 진상 뭐에요? - 레이디알바

밤문화Talk

유흥업소에 대한 이슈나 알아야 할 정보를 올리고 나누는 공간입니다.

언니들은 역대급 진상 뭐에요?
[비회원]ㄱㄴ | 2020-02-14 | 조회 : 1814 | 추천 : 2
트위터로 보내기
전 오피 첫출근때 술도 안처먹고 페이는 10이였나 더 준다면서 맨정신에 자기한테 오줌 싸달라했던 새끼요
그 트라우마로 관뒀어요
그게 너무너무 역겹고 힘들고 미친새끼였어요
룸앱 6년차에 그런 진상 한번도 못봤는데 미친새끼 아닌가요
오줌싸달라니 미친새끼ㅗ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살구럽 2020-02-14 16:07:33
나한테 오줌 싼다는것보단 낫네여... 패티쉬손님이였네.. 고생하셨어요 ㅠㅠ
ㅇㅇ 2020-02-14 16:37:36
팔순잔치 뒷풀이 방이여 제 파트너 80살
밴드 불러놓고 춤 존나 춤 진짜 80살이 그렇게 정정한지 몰랐어요 존나 돌리고 돌리고 함 그리고 집 갈때 사탕 사먹으라고 삼천원 줌 몸에 할배냄새 배김
2 2020-02-14 16:53:17
22 사탕 사먹으라고 삼천원...
짜증 2020-02-14 17:22:53
1. 입에다 싼거 자기한테 뱉어달라해서 얼굴에 뱉어줌
2. 초면에 노콘 질싸 외치는 놈들
 2020-02-14 19:49:39
ㅁㅊ;;;
 2020-02-14 20:13:12
세타임동안 계속 어깨동무하고 얼굴들이밀면서 코앞에서 쉬지않고 말존나 씨부린놈 잊혀지지가 않음 ... 사람 기 존나빼놓은새끼 차라리 술진상이 낫지
[비회원]73f69a 2020-02-15 23:40:27
오줌 컵에 받아달라고 네오줌 먹고싶다고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밤 문화 토크 게시판 리뉴얼 안내입니다 레이디알바 2020-05-01 0 690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31 8355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3 8037
얼굴붓기에 따라서 얼굴컨디션 다른언니들 잇어요??? 1 2020-07-02 0 19
잘웃는데도 손놈들이 표정지적하는건 왜그럴까요 2020-07-02 0 7
엎드려서 자면 광대 커지는?얼굴 급격히 커지나요? ㅇㅇ 2020-07-02 0 5
언니들 나 어제 강간당했어요 3 소정e 2020-07-02 0 58
긴얼굴은 답없죠?? 1 ㅠㅠㅠ 2020-07-02 0 17
직업없어도 리스니 할부로 차사는법 없나요? 3 ㅇㅅ 2020-07-02 0 26
청주에서 ㅇㅍ 천안이나 대전이 좀 더 낫나요? Fjfidj 2020-07-02 0 7
날씬한언니들 날씬하면뭐가좋아요? 4 ㅇㅇ 2020-07-02 0 39
4시간 대기 첫손 캔슬 1 Fjfidj 2020-07-02 0 39
왜 한번말하면 못알아들을까 노콘충 2020-07-02 0 19
ㄱㅣ타인데 어이없네여ㅋ 4 ㄷㄷ 2020-07-02 0 61
콩국수 좋아하시는 언니 계신가용?! 4 ㅇㅇ 2020-07-02 0 35
식욕억제제 어디서 처방 받는거에요?ㅠ 2 ㅃㅂ 2020-07-02 0 33
스폰한테 돈빌리는거 2 2020-07-02 0 66
강남쪽 사이즈 어때요 ㅠ ? 2 드드드 2020-07-02 0 56
종로 ㄴㄷ 어때요...? 2 ㅇㅇ 2020-07-02 0 50
건마 4 2020-07-02 0 73
리얼돌가게 빠르게 확산중이래염 3 2020-07-02 0 156
기타 / 휴게텔 / ㅇㅍ먹자 용어설명좀요 ㅠㅠ 4 짭브인새엥 2020-07-02 0 80
ㅇㅍ 자주 출근 안 하는데 그래도 이중피임은 꼭 해야겟죠? 7 뚜라 2020-07-02 0 11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