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유흥알바 인기 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사이즈 하띠기일때 일어나는일들 - 레이디알바

밤문화Talk

유흥업소에 대한 이슈나 알아야 할 정보를 올리고 나누는 공간입니다.

사이즈 하띠기일때 일어나는일들
[비회원]쥬보 | 2020-02-26 | 조회 : 600 | 추천 : 0
트위터로 보내기
가슴만져도 되냐 물을때 거절하면 나가라함
뭔질문을 하든 들어주기 곤란한 질문해놓고
못하겠다하면 바로 뺀찌먹음

근데 사이즈 중띠만되두
안되여
시러여
라구 대답해두 뺀 안먹구 가만 냅두네요......

상띠기가되면 그런질문 자체를 들을일이 없겟죠?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작성인 작성인을 입력하세요.
[비회원] a 2020-02-26 18:48:24
아닌데여 손놈이 말하길 솔직히 언니들 생긴건 다 그냥 그저 그렇데여 거기서 거기인 느낌? 그래서 마인드 좋은 언니가 좋데요
적당히 받아주고 튕기고 해애죠
손놈이 맘애 안들면 걍 좆같이 굴고 자발적으로 어케든 튕기면 되는거고요 ㅋ
[비회원] 귤귤 2020-02-26 20:15:50
상띠라도 터치거부해서 뺀당하는거봐씀

밤알바 룸 알바 구인구직 이벤트

유흥알바 밤알바 제휴사

목록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31 7155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3 6598
룸보도 페이??? 2020-04-10 0 3
일산이나 파주 룸 소개좀부탁드려요ㅠㅜ ㅎㅋㅋ 2020-04-10 0 6
언니들 다들 가게 어디서 알아봐요 ㅇㅇ 2020-04-10 0 30
업소회원 은 뭐에요? ㅎㅎ 2020-04-10 0 28
강남구 확진자 고발 ㅠ 2020-04-10 0 48
혹시 보건증,민증,뭐 이런거 조건없이 일할수있는데가있나용? 1 마니뚜 2020-04-10 0 87
자야되는데.. 2020-04-10 0 85
하이언니들 2 2020-04-10 0 139
발가락은 왜 빨아달라는거죠..? 1 발가락은왜 2020-04-10 0 152
대화카페 6 2020-04-10 0 167
담당잘만나는거 1 ㅇㅇ 2020-04-10 0 119
성형외과의사가 이쁘게생겻다하면 이쁜건가요? 3 도토리 2020-04-10 0 153
외로워 친구사귀고싶어 4 2020-04-10 0 145
갑자기 스트레스너무받아서 2 2020-04-10 0 99
언니들 저 인간관계 갑자기 왜이러져 5 ㅇㅇ 2020-04-10 0 127
아이유닮았다는소리 많이듣는데 7 2020-04-10 0 186
언니들 같으면 어떡하실거에요???ㅠㅠ 7 2020-04-10 0 212
관계할때 냉?물 ?많은것도 질염이에요? 1 Jj 2020-04-10 0 141
돈 뭐에 제일 많이써요??? 5 돈이 2020-04-10 0 188
좟같은상황이 벌어졌는데ㅜㅜ 5 ㅇㅂ 2020-04-10 0 27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