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레이아웃

메인메뉴

    • 여성전문 고소득 알바 No.1
      레이디알바!
    • 여성회원 전용 정보공유,위로,격려,일상 소통
      그녀들의수다
그녀들의수다
[공지] 커뮤니티 변경사항 및 이용안내
레이디알바 | 2021-01-06 | 조회 : 3315 | 추천 : 6
[공지] 베스트인기글 선정기준
레이디알바 | 2018-01-27 | 조회 : 3778 | 추천 : 4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 2017-09-10 | 조회 : 13222 | 추천 : 6
[공지] 취업 및 밤알바 tip!!
레이디알바 | 2017-09-10 | 조회 : 16458 | 추천 : 0
8
밤일하는 언니들 고민 좀 들어주세요..
제가 키방을 일한지 반년정도입니다 지명도 좀 생기고 페이도 이벤트제외같은걸로 높은건 어...
만둥잉2022-05-16 | 조회 : 336 | 추천 : 0
8
언니들 이 사진 다리정도만 보면 키 몸무게 몇같이 보여요??
뒤에서 다른 친구가 찍어준 건데 키랑 몸무게 몇 처럼 보이나요 ㅜㅜ
난난ㄴ난잔ㄴ난나2022-05-15 | 조회 : 351 | 추천 : 0
5
요즘 아가씨들 어디로 다니나요?
와 진짜 손님은 미어터지는 가게인데 ㅠㅠ 코로나 풀리고 나서 이제 돈좀 버나 싶었는데...
민트2022-05-15 | 조회 : 344 | 추천 : 0
8
기타 입문언니들 위한 밑관리방법
1. 일하기 전 가다실 9가 접종하기, 피임약 복용하고 7일 후부터 일하기 (옵션 안...
ㅎㅇ2022-05-14 | 조회 : 315 | 추천 : 6
7
헉 언니들 저 해외 탄지 3일인데
1100 정도 벌었어요..핵.. 세상 .. 확실히 해외 통이 큰가봐요
.2022-05-14 | 조회 : 375 | 추천 : 0
5
내가 키방 관둔 이유...
저는 트름 냄새가 그렇게 역한 줄 몰랐어요...ㅋ 근데 손놈이 키스하다가 트름해서 나도 ...
2022-05-13 | 조회 : 284 | 추천 : 0
7
미용사들 처음에 왜케티내나요?
친구가 미용실습중인데 머리색 존나 녹색,회색,핑크,레드 등등 미용사티 겁나내요;; 미용사인...
ㅇㅇㅇㅇ2022-05-13 | 조회 : 342 | 추천 : 0
4
안자는 게 몸값높이기 낫나요?
전에 언니들이 일단 자고나면 흥미떨어져서 안잘때가 더 낫다고 했는데 자고 나서 더 깊어지고...
고민2022-05-13 | 조회 : 299 | 추천 : 0
3
사무실에서 에이스면 실장이 대접 달라요?
난 에이스가 아닌건가 우리 실장이 공평한건가
Cu2022-05-13 | 조회 : 314 | 추천 : 0
6
언니들물자지왜싫어하는거에요?
저는단단하면 ㅁㅣ친듯이아픔.. 참고로관계경험별루없어요ㅠ
ㅇㅇ | 2022-05-12 | 조회 : 323 | 추천 : 0
6
4시간 100만원 밖에서 만나기
ㅈㄱㄴ 괜찮나요? ㅇㅍ 손님이 제안했는디 이정도면 적정가인가용
ㅇㅇㅇㅇ | 2022-05-12 | 조회 : 380 | 추천 : 0
7
짤 하나로 로진 퇴치
지명 관리 안해 짜증나 쉬는 날 좀 쉬자
| 2022-05-12 | 조회 : 529 | 추천 : 0
3
존나 현타와여 ㅠㅠ 씨팔
나이가 깡패긴 한가바여 진짴ㅋㅋ 진짜 말도못하고 표정관리도 좆도 못하는데 나이 어리니까 ...
ㅇㅇ | 2022-05-12 | 조회 : 276 | 추천 : 0
3
호빠 갔는데
계속 노래 부르면 안 돼? 이래서 기분 나빴는데 불러 봐 이랬거든요 근데 노래를 ...
| 2022-05-12 | 조회 : 254 | 추천 : 0
2
언니들 일 하기엔 무조건 마른게 최고인가요? ㅜㅜ
하체는 그냥 그럭 저럭인데 상체에 살이 좀 붙어서 지금 165 / 57인데요 얼굴도...
ㅇㅇ | 2022-05-11 | 조회 : 441 | 추천 : 0
3
대기실에서 진짜 꼴보기시른애봣어요
자기가왜쓰레기타고잇어야하냐느니 자긴원래방잘보는데 이러면서... 진짜눈꼴시렵더라구요 그것...
ㅇㅇ | 2022-05-11 | 조회 : 347 | 추천 : 0
4
관계자방 저만 싫은가요?
가게사장 지인들방포함 영업진 관계자방 넘싫어요;; 친해지면 좋지않야고 지들이그러는데 앞에...
익명 | 2022-05-11 | 조회 : 278 | 추천 : 0
2
저 20초인데..
스트레스 진짜 많이 받긴 하나봐여.. 요새 몸이 스트레스받는다는게 느껴지긴 했는데 새치나...
라일락 | 2022-05-11 | 조회 : 279 | 추천 : 0
4
보도실장이 영화보고 밥먹자는거 수작부리는거에여?
아님 아가씨들 관리차원?
ㅇㅇ | 2022-05-11 | 조회 : 267 | 추천 : 0
3
언니들 키방에서 성폭행 당할때 실장은 뭐해요??
구조를 몰라서요 뛰쳐나올 수가 없나요 ?
익명 | 2022-05-10 | 조회 : 523 | 추천 : 0

배너
광고등록안내 제휴 및 광고 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그녀들의수다 고객지원센터 관리자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