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밤알바 메뉴 유흥알바 메뉴 업소알바 메뉴 밤 알바 후기 및 커뮤니티 메뉴 유흥 알바 제휴사 메뉴 고객센터 메뉴
| 보안접속실행
회원가입 | ID 비밀번호 찾기
3D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고객지원센터 더보기

서초1등 따당기본 거래처최다보유 출퇴지원 하루기본50 탈의X 당일지급 - 레이디알바

서초1등 따당기본 거래처최다보유 출퇴지원 하루기본50 탈의X 당일지급

조회수: 398 트위터로 보내기
프린트 쪽지신고하기

플레이투라운드

010-2557-5825 김겸식

"레이디알바 보고 연락드립니다."라고 하시면 상담이 더욱 편해집니다.
담당자 김겸식
연락처 010-2557-5825
업소명 플레이투라운드
업 무 룸알바-클럽
급 여 일급 500,000
성 별 여자
마 감 2019-10-19 (D-1)
나 이 20세 ~ 35세까지
주 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48길 20
kyemsik@naver.com
star5825
출퇴근지원, 순번확실, 만근비지원, 출퇴근자유, 식사제공, 팁별도, 인센티브, 갯수보장, 지명우대, 초이스없음, 뒷방없음, 따당가능, 푸쉬가능, 칼퇴보장, 텃새없음, 지명비있음

SNS문자발송

문자발송을 해주시면 더 빠른시간내에
연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받는번호

회신번호

Keyword

정보없음

상세 채용정보

 
카톡 star5825
010-2557-5825

 
 
초보자 처음 일 하시는 분 환영합니다
최선을 다해 도와드릴께요
24시간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하시는일은 일반룸클럽 퍼블릭룸 들어가고요
탈의같은건 없어요
간단히 술마시고 노래정도 부르는
일반룸입니다
꾸준히 하루50이상 가능해요
​TC10++

교대역8번출구나 강남역9번출구로 오셔서 연락주세요
 
 
일찍끝나는 중간방이나
초이스 없이 그냥들어가는방다량 확보하고있어요술못마셔도 상관없어요요즘 매상 강요하는
가게도 없어요.
서초 방배 사당 역삼동에 있는가게 다들어가서 나오심대기시간없이 바로바로 일들어가요 
거래처 300여곳확보 
요즘 언니들 부족해서손님보내고 있습니다
다른지역보다 확실히 초이스 없어요
 
열심히 하려는 의욕과 성실함이 있으신
20대이상 평범하신분이면되요!
메이크업이나 옷렌탈 안해도 되요
걍 원피스나 투피스 이쁘게 입으시면되요
이동네 자체가 그렇게 꾸미는거보다
평범한 언니들이 더많아요
일하고 싶을때 시간날때 나오셔도
바로바로 일 볼수있어요
개인성향에 맞게 일넣어드려요 초이스 없는가게도 많아요
여기정말 좋아요 ^^
 
 
하시는일
간단히 술한잔하고
노래정도 부르는
무난한 룸퍼블릭 룸클럽입니다
그냥 리액션만 잘 해주시면 돼요
손님들이 단골위주
서초동근처 회사에서
오시는 회사원분들이나
접대손님이 대부분이라 깔끔해요
팁도 잘나오고요 진상절대없고요 들어가기싫은 가게는 안들가셔도됩니다 갈곳 많아요 걱정마세요.
 
 
처음이시라도 어려운일 없고
평범한 20대 이상이면 되요
처음이시더라도 하루만 용기내어
나와보면 쉽게 적응할수 있도록
신경써서 도와드릴께요
외모에 자신이 없어도 저희가 
최대한 맞춰서 지원해드려요
초이스없는가게 다량확보 아무걱정하지마시고 나와보세요 
조금만 자신있으시면 100프로 확실한방만 넣어드려요
 
페이
물론 100프로 현금
당일 지급해 드리구요.
기본5개 욕심있는 언니들은 그이상도가능
기복없이 꾸준히 하루50이상 벌어가고 있어요!
정직하게 정확하게
그날보신돈 바로바로드려요.
 
 
 
복장
센스있게 자기 스타일있게
입으시면 OK.
외모는 중요하지 않아요
저희는 걍평범한분들이 많아요
평범한 20대 이상이시면 돼요
단, 바지는 좀 곤란하구요.
자유롭게 입으시면 돼요
이동네는 메이크업 옷랜탈 이런거 안하셔도 되요 그만큼 초이스가 쉬운지역이에요 
 
 
일하는곳

서초 역삼 방배 사당 다들어가요
그중에 서초위주에요
법원이나 근처 회사원손님들 와서 매너좋고 깔끔해요 진상걱정없는 하이퀄리티 손님들이에요
 
 

출퇴근은 자유에요
편하게 나오고 싶을때
나오시면 되요 출근압박하지않아요.
출근 시간은 저녁7시30부터 아침6시까지
아무때나 편한시간에 나오셔도 되요
퇴근할때 퇴근차량 지원해드려요
차3대로 부지런히 움직입니다.
상담만 하셔도 되니 연락주세요 
단기알바 주말알바 하루만 나와보셔도 환영합니다
당연히 그날페이는 100%당일지급해드려요
교대역8번출구나 강남역9번출구로 오셔서 연락주세요
 
마음만은 따듯한 실장 대기중이고요
일단나오심 힘닿는데까지 끝까지 도와드리고 
그래도 안맞는다 싶음 쿨하게 보내드려요
24시간 상담 가능하니 언제든연락주세요
 
010-2557-5825
 
카톡 star5825
  지역서울 - 서초구
  지역2서울 - 강남구

본 정보는 플레이투라운드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레이디알바는 실명확인, 주소확인 등의 사실 확인을 하였으며, 악의적으로 허위 내용을 기재한 경우 모든 법적 책임은 해당 업체에게 있습니다. 본 정보는 레이디알바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