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레이아웃

메인메뉴

    • 여성전문 고소득 알바 No.1
      레이디알바!
    • 여성회원 전용 정보공유,위로,격려,일상 소통
      그녀들의수다
그녀들의수다
[공지] 커뮤니티 변경사항 및 이용안내
레이디알바 | 2021-01-06 | 조회 : 1238 | 추천 : 1
[공지] 베스트인기글 선정기준
레이디알바 | 2018-01-27 | 조회 : 3122 | 추천 : 3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 2017-09-10 | 조회 : 10810 | 추천 : 2
[공지] 취업 및 알바 tip!!
레이디알바 | 2017-09-10 | 조회 : 12273 | 추천 : 15
7
호빠 가보고싶은데ㅠㅜㅜ
갈 사람이 없어요..흑
꼬꼬꾸2021-05-11 | 조회 : 142 | 추천 : 0
16
아직 아다인데 스폰
20대 초반이고 과거에 남친은 있었는데 그냥 주기 싫었고 아껴놓고 싶어서 아직 경험이 없어...
2021-05-11 | 조회 : 289 | 추천 : 0
9
나 호캉스왔당ㅜ
넘나좋은거ㅠㅜ 맨날오고싶다ㅠㅠ 여기서살구싶다
2021-05-11 | 조회 : 259 | 추천 : 1
5
오전에 하는 고액알바
밤에는 사정이잇어서못하구여 오전에하는 고액 스폰이나 그런거없나여
우웅2021-05-11 | 조회 : 281 | 추천 : 0
5
저희 가게 지금 단속 걸려서 경찰 와있는데
일단 전 화장실에 숨어있거든요 이거 걸리면 어떡해야되요 하
Ehsqjfwk2021-05-10 | 조회 : 379 | 추천 : 0
7
오피 한시간에 11받는거 넘 짠가요?
아님 보통인가요?ㅠ 다 떼고 제가 받는거요!
rr2021-05-10 | 조회 : 259 | 추천 : 0
7
언니들 문자로 토킹카페는 ㅋㅂ인가요?
스웨1년반 ㄹㅋㅍ3달했는데 지금 일반일하면서 일주일에 한두번 일할거구하거든요 ㄹㅋ...
익명2021-05-10 | 조회 : 117 | 추천 : 0
11
언니들 뺀이요ㅠㅠ
저 화류계 생활 1년하몈서 첨으로 문뺀먹어봤어요ㅠㅠㅋㅋㅋㅋ 룸보도는 초스니까 그렇다치고 기...
ㅁㅁ2021-05-10 | 조회 : 329 | 추천 : 0
3
ㅇㅍ 오늘 미쳤네요 ...
매번 1시출 하는데 1시엔 무조건 예약 있는데 오늘은 4시 하나있고 아직까지 뭐 없네요 ...
ㅇㅇ2021-05-10 | 조회 : 299 | 추천 : 0
2
곰오빠 감사해요
곰오빠 찾아요2021-05-10 | 조회 : 265 | 추천 : 0
24
언냐들 키방 원래 이래요?
지금페이7만원받고있는데 저는 수위절대 안빼거든요ㅠ그냥 가슴빨아주게하고 제가 가슴 빨아주거나...
2021-05-10 | 조회 : 374 | 추천 : 1
7
ㅇㅍ언니들 왜 ㅇㅍ해요??
일단 ㅇㅍ할 정도면 사이즈 어느정도 나온다는 거 아닌가요?? 근데 왜 룸앱안하구 ㅇㅍ해용?...
ㅋㅋ2021-05-10 | 조회 : 309 | 추천 : 0
8
돈도 안줄건데 2대2로 술먹자는 손놈
시발 부랄뜯어 버릴새끼 가게로도 안오고 돈주면서 만나자는것도 아니고 꽁으로 만나자면서 ...
ㅇㅇ2021-05-10 | 조회 : 240 | 추천 : 0
5
일반인여자 31살에 1억모으면 독한거죠?
월급 250 받는다는데.. 제 주변에 있음 ㄷㄷ
ㅇㅇ2021-05-09 | 조회 : 335 | 추천 : 0
5
언니들 명품악세도 하나하나 다 찐만 사세요?
샹달반지 이런거 짭 엄청 많잖아요! 티도 안나던데 궁금해요
dd2021-05-09 | 조회 : 279 | 추천 : 0
9
50대할배가 어제 처음봤는데 밖에서 따로 만나자고
호텔에서 밥먹고 2시간에 50~100 준다는데 만나요?
2021-05-09 | 조회 : 299 | 추천 : 0
10
언니들 택시충새끼
지나가는 택시 탔는데 ㅅㅂ 반대로 타야한다고 하길래 걍 가달라고 좋게 얘기하니까 지혼자서 ...
ㅇㅇ2021-05-09 | 조회 : 346 | 추천 : 0
7
전남친들 더치페이 했는데요
저 사실 전남친들 전부 얼굴만 반반하지 무능력충들이라 더치페이는 기본 점점 시간지날수록 ...
ㅇㅇㅇㅇㅇ2021-05-09 | 조회 : 243 | 추천 : 1
5
ㅇㅍ 오랄할때 깊숙히 넣어달라그럼 뭐라고거절해요?
진짜토나옴ㅜ드러워 쿠퍼액
2021-05-09 | 조회 : 311 | 추천 : 0
2
첨으로 내상후기 올라왔어요..ㅡㅡ
ㅇㅍ 이고 실장이 잘 밀어주는 편이고 후기도 좋은글만 많은데 내상글 올라왔어요 ㅡㅡ ...
ㅇㅇ2021-05-09 | 조회 : 293 | 추천 : 0

배너
광고등록안내 제휴 및 광고 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그녀들의수다 고객지원센터 관리자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