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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 1 조(목적)
본 약관은 유흥알바 정보제공 사이트 레이디알바(이하 "회사"라 한다)가 인터넷을 통하여 운영하는 레이디알바(www.ladyalba.co.kr)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이를 이용하는 이용자와 레이디알바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다.
① "회사"라 함은 인터넷 사이트 레이디알바(www.ladyalba.co.kr)를 운영하는 사이트를말한다.
② "서비스"라 함은 인터넷 레이디알바(www.ladyalba.co.kr) 및 정보통신설비등을 이용하여 레이디알바 기업에서 등록하는 구인자료, 구직과 교육을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 등을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내용 및 기타 관련된 부대 서비스를 말한다.
③ "개인회원"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이용자ID"를 부여 받은 개인을 말한다.
④ "업소회원"이라 함은 자사의 인력채용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여 "이용자ID"를 부여 받은 기업과 단체를 말한다.
⑤ "이용자ID" 또는 "회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⑥ "비밀번호"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이용자ID"를 부여 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① 이 약관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된다.
② "회사"는 관련법규를 준수하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다.
③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된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한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일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한다.
④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⑤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장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해야 한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신용정보이용및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른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자는 회원가입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하며, 회원 가입희망자가 이 약관의 내용을 동의하고,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한다.
② 제1항의 승낙은 이용신청자의 본 약관에 대한 동의를 확인하고 전자메일의 매체를 통하여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한다.
③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이용신청 당시 웹 상의 "동의함"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하여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6조 (서비스 이용신청)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구하는 제반 정보를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해 주어야 한다.
② 모든 회원은 제1항의 기입한 내용에 하자가 없어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재내용이 허위로 등록된 경우에는 서비스 사용에 대한 제한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③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이용신청자의 처리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a. 본인의 실명, 또는 회사명을 정확히 신청하지 않은 경우
b. 다른 사람 및 회사의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c. 기재된 내용중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d. 현행법규에 위배되는 내용이나 사회의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e.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개인 및 기업.
f. 기타 회사가 서비스운영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③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a.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b.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c.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3장 서비스 이용


제8조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는 제2조 1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다.
a. 채용정보 등록서비스
b. 온라인 채용관리 서비스
c. 구인/구직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다.

제9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0 조 (기업정보, 채용공고등록, 이력서 검색)
① "기업회원"은 구직을 원하는 "개인회원"이 채용공고를 열람한 후 해당 기업에 대한 판단을 돕기 위해 기업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여야 한다.
② "기업회원"에 의해 등록되는 채용 공고 중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a. 구인을 가장하여 물품판매, 수강생 모집, 직업소개, 부업알선, 자금모집 등을 행하는 광고
b. 회사명 및 연락처 등 중요 기입사항이 명확하게 기입되지 않은 경우
c.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d.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e. 현행법에 위배되는 내용이나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f. 회사의 저작권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g.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h. 기타 관계법규에 위배되는 내용이나, 사이트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운영자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
③ 제2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기업회원"에게 있다.
④ "회사"는 "기업회원"이 등록한 기업정보 및 채용공고 등을 "회사"가 제휴 관계를 체결한 여타 인터넷 웹 사이트 또는 신문, 잡지 등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사이트에 등록한 "기업회원"의 기업정보와 채용공고가 열람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⑤ "회사"는 4항과 관련하여 제휴를 통해 타 사이트 및 매체에 등록될 수 있음을 고지해야 하며, 제휴 사이트 전체 목록을 사이트내에서 상시 열람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⑥ "기업회원"은 "개인회원"이 등록한 이력서를 검색할 수 있으며 검색은 유료 또는 무료로 열람을 허용한다.

제11조 (서비스의 요금)

①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개인회원" 또는 "기업회원"이 자신의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기 위한 방편으로 초기화면 노출 및 서브페이지 상위노출 다중노출 등 여러 형태로 유료로 운영할 수 있다.
② "회사"는 유료서비스의 요금 및 상세내용을 사이트에 공시를 하여야 한다.
③ "회사"는 유료서비스 이용금액을 서비스의 종류 및 기간에 따라 "회사"가 변경할 수 있다. 다만, 변경 이전에 적용 또는 계약한 금액은 소급하여 적용하지 아니한다.

제12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나 성질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여야 한다.
② "회사"는 자료의 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시스템 교체작업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a. 설비의 보수 등 "회사"의 필요에 의해 사전에 회원들에게 통지한 경우
b.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 제공을 중지하는 경우
c.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제13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 개선 및 회원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을 이용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다.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되는 정보 또는 광고를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등에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들에게 메일을 통해 알릴 수 있다.
③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 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 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제 14 조 (자료내용의 책임과 회사의 정보 관련 권한)

① 자료내용은 "기업회원"이 등록한 기업정보 및 채용공고와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말한다.
② "기업회원"은 자료 내용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기업회원"에게 있다.
③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기업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기업회원"에게 있으며 "기업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④ "회사"는 "기업회원"이 등록한 자료 내용에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가 있을 경우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다.
⑤ "회사"는 "기업회원"이 등록한 자료를 회사가 운영하는 같은 목적의 타 사이트에도 게재할 수 있다.

제 15 조 (게시물의 저작권 및 자료 활용)

①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6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
②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 신청 후, 48시간 이내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그 내용이 타당하다고 판단 될 경우 상황에 맞는 적절한 조치하여야 한다.
④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를 진다.
⑤ "기업회원"이 사이트에 등록한 기업정보, 채용공고 등의 내용은 사이트 방문자에게 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회사"는 공개 기간을 지정할 수 있다. 단, 일부 비공개 항목은 사이트에서 제시하는 별도의 옵션을 통해 지정할 수 있다.
⑥ 회원이 등록한 자료로 인하여 사이트의 원활한 운영에 영향을 미친다고 판단될 시, 등록된 모든 자료를 회원의 사전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다.

제17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과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회사"가 공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② 회원은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③ 회원은 자신의 ID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하며,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④ 회원은 "회사"가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⑤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에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진다.
⑥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다.
⑦ 회원은 본 서비스를 건전한 구인 구직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되며 이용 중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a. 범죄 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b.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등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c. 다른 회원의 ID와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을 도용하는 행위
d. "회사"의 직원이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내용물을 게시, 등록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e.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f.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g. 해킹행위 또는 바이러스의 유포 행위
h.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계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i.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j.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
k. 그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제 4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18 조 (회원의 가입해지/서비스중지/자료삭제)

① 회원이 가입 해지를 신청하고자 할 때는 가입시 기 입력한 메일 및 주민등록번호 등의 내용을 전송하면 "회사"는 이에 따라 해지처리를 하여야 한다.
②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가입해지나 서비스 중지, 채용공고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a.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았을 때
b. 회사명 및 연락처 등 중요 기입사항이 명확하게 기입되지 않거나 허위로 등록된 경우
c. "기업회원" 가입 또는 채용공고 등록 시 본 서비스에서 안내하는 방법으로 가입하지 않았거나 등록하지 않았을 때
d. 구인을 가장하여 물품판매, 수강생 모집, 직업소개, 부업알선, 자금모집 등을 행하는 광고
e.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f. 학원홍보, 유흥업소, 추천인모집, 전자상거래, 다단계, 재택 등 회원이 등록하는 자료가 당 사이트에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g.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h. 현행법에 위배되는 내용이나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거나, 우려가 되는 경우
i. "회사"의 저작권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j.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k. 규정한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았을 때
l.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하거나 발생한 우려가 있다고 판단할 때
m.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조작되었거나 허위로 등록되었을 때
n. 지사, 지점, 영업소 등의 경우 구체적인 지사, 지점, 영업소 명칭을 사용하지 않고 기업명을 등록했거나 지사, 지점, 영업소의 사업자등록번호가 별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사의 사업자등록번호로 기업회원 가입을 했을 때
o. 사업자등록증에 나타난 정보와 "기업회원" 가입시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때
p. 기타 당 사이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할 경우.
q. 기타 관계법규에 위배되는 내용이나, 사이트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운영자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

제19조 (손해배상 및 면책)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가입자의 고의, 과실 및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및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 회원이 이 약관의 제17조, 제18조 등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해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⑤ "회사"는 이 약관의 제16조 등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20조(신용정보의 제공 활용 동의)

① "회사"가 회원가입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용정보를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활용하고자 할 때에는 신용정보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제23조의 규정에 따라 사전에 그 사유 및 해당기관 또는 업체명 등을 밝히고 해당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②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회원으로부터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에 따라 타인에게 제공 활용에 동의를 얻은 경우 회원은 "회사"가 신용정보 사업자 또는 신용정보 집중기관에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의 신용을 판단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하거나, 공공기관에서 정책자료로 활용되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③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이용과 허위정보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한국신용정보㈜를 통해 실명인증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 신용정보는 본 목적 이외에는 활용하지 않는다.

제21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노력을 하여야 한다.
②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원의 주소지 관할법원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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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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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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